[던전밥] 최신 PV 공개, 2쿨 키비주얼, 추가 캐릭터
2쿨
OP sumika「運命」ED 리갈릴리「キラキラの灰」
어른이 되면서 기치에 노심초사를 느끼게 되었습니다.새로운 것에 손대고 모르는 감정에 빠지는 것이 두렵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라이오스가 이끄는 파티의 모두가 미지는 즐거운 것이라고 가르쳐 줍니다.설사 배탈이 나더라도 먹어보지 않고 싫어하는 건 아깝다고.스스로의 운명을 즐겁게 생각하며, 뭐든 먹어보고 살아가는 인생은 분명 재밌을겁니다.던전밥에서 번뜩임을 얻어 곡을 쓰게 되었습니다.
매혹적인 식사에 하나 곁들여주셨으면 합니다.
타카하시 호노카 (Vo.Gt.)사라져버린 사람을 찾을 때 남겨진 기억만이 등을 밀어주는 것처럼.미궁을 밝히는 고요한 빛이 나아가는 사람을 이끌어 주듯이.저도 그런 빛에 이끌려 이 곡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반짝반짝한 재" 부디 들어주세요.
海(Ba.)
애니메이션 방송이 시작되고 나서 매주 4명의 모험과 던전밥을 기대하며 지냈습니다.
그 중에서 라이오스와 마르실이 파린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에서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가 표정이나 에피소드로부터 넘쳐나는 것이 모두가 좋아하는 장면입니다.긴 모험 속에는 파린을 생각하고, 후회와 자문자답을 반복하면서, 어떻게든 자신을 다독이는 매일이 있지 않을까요.가혹한 나날 속에서도 맛있는 밥과 동료가 있기 때문에 앞을 향하는, 그런 한순간의 반짝임을 악곡에 담기길 바라며 제작했습니다.
시즌1의 범프 오브 치킨 오프닝 스페셜 무비
이즈츠미(CV: 칸베 미츠호)
이즈츠미의 목소리를 맡게 된 칸베 미츠호입니다!"먹을 것인가, 먹힐 것인가... " 이 장대한 모험담의 일부가 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이즈츠미 역을 맡게 되었을 때부터 마치 모험을 떠나는 것 같은 긴장감과 고양감을 계속 느꼈습니다.애니메이션은 반환점을 돌았고, 『던전밥』의 세계는 더 깊은 곳으로 나아갑니다.거기에 이즈츠미가 어찌 얽혀갈지, 그리고 이즈츠미가 얼마나 매력적인 캐릭터인지,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이즈루(CV: 히카사 요코)
던전밥 1권이 나왔을 때부터 원작을 구매했었기 때문에 애니화만으로도 정말 기뻤는데, 이렇게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처음에는 순수하게 음식 만화인 줄 알았는데, 던전 깊숙이 들어가면서 각자의 약점과 감정이 교차하며 인간의 업보 같은 것이 드러나는 휴먼 드라마이기도 하고, 료코 선생님이 그리는 섬세한 개그와의 균형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빠져들게 되는 작품입니다.마이즈루는 슈로의 보호자 같은 존재이지만, 슈로에 대한 애정과 기대는 유모와 같은 마음으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주술(의 목소리)에도 주목해 주세요!
히엔(CV: 시타 아리사)
안녕하세요! 히엔 역을 연기하게 될 시타 아리사입니다.애니메이션도 두 번째 시즌이 되어, 점점 맛있을 것 같은(?)식재료들도 캐릭터들도 풍성해져 갑니다.히엔으로서 던전밥속에서 좋은 "스파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베니치도리(CV: 키토 아카리)
던전밥에서 베니치도리 CV를 담당하게 된 키토 아카리입니다!몬스터를 요리해서 먹는 작품이라고 하는데, 가상의 식재료와 요리가 이렇게 식욕을 자극할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작품이네.....라며 배를 움켜쥐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습니다.판타지 작품 중에서도 살짝 비스듬하게 올라가는 이 작품에 이렇게 베니치도리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조금이라도 작품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미약하지만 최선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이누타데(CV: 후루야 요시노)
이번에 "이누타데"를 담당하게 된 후루야 요시노입니다.배도 마음도 근질근질해지는 이 멋진 작품에 타데짱으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아무튼 밝고 건강하고 기운찬 타데야! 친구였으면 좋겠어! (웃음)모두와 조금 다른 분위기의 그녀를, 따끈따끈하게 맛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작품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던전이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마물에서 나오는 밥들.맛있을 것 같은 밥들을 보고 있으면 생명의 고마움과 음식에 대한 리스펙트가 신기하게 솟아납니다.이 작품을 다 볼 때쯤에는 여러분의 밥이 더 기대되고 소중할 것 같습니다.꼭 배고픈 상태로 기다려주세요!
시슬(CV: 코바야시 유우)
첫 시즌부터 시슬 역으로 출연하고 있었지만, 계속 수수께끼에 싸여 있던 시슬 씨의 정체가 이번에 해금되었습니다.다시 한 번 광란의 마술사 시슬 역을 담당하게 된 코바야시 유우라고 합니다.처음 원작을 봤을 때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시슬 씨를 좋아했었습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고 연기할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최대한 소중하게 연기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