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메가미 디바이스 무장신희 앙발 트란셰 2 해설
메가미 마스터 및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일 모레 2024년 3 월 6일(수) AM 11시부터 무장신희 콜라보 “앙발 트란셰 2 ” 의 메이커 수주 접수(정보 해금) 개시됩니다.그 후 순차 근처의 점포에서도 예약 접수가 개시되므로 잘 부탁드립니다!
디자인:시마다 후미카네 씨
메가미 무장신희 시리즈로부터 초대 앙발의 개량형 “앙발 트란셰 2”가 등장하니다.
※ 본 블로그의 화상은 모두 테스트 샷을 이용한 도색 견본입니다. 실제 상품과 다르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당시의 무장신희 피규어 시리즈 제1탄을 베이스로 신 디자인 무기나 장갑 파츠 등이 부속된 앙발 트란셰 2.
소형의 헤드 바이저, 한 손에 들 수 있는 레일 건, 발끝의 연장 파츠나 카나드 익 등, 놀기 쉽고 경쾌하고 얇은 프로포션이 되도록 시마다 후미카네 씨가 디자인했습니다.
리페인트 버전에서 추가된 포니 테일과 리본이 부속, 머리만으로도 노멀과 상당한 인상이 달라집니다.
당시의 피규어 상품 사양과 마찬가지로 대형 레이저 라이플 등도 제대로 부속.
날개를 거꾸로 붙이거나 장갑을 다른 곳에 붙여 오리지널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발매되는 “스트라프 리페인트 컬러 버젼”과 메인 컬러의 백색 성형색은 같기 때문에 믹싱으로 놀아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네요.
트란셰 2라고하면 잠자는 얼굴. 당시를 아는 분에게는 마스트한 표정일 거라 생각합니다.
노멀판과 트란셰 2의 전후 머리카락 파츠는 호환이 있으므로 롱, 포니테를 바꿔 즐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는 "또렷히" "잠" "웃는 얼굴"의 3종.배틀에서도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패턴을 가지런히 했습니다.
또 팔다리의 링이나 무기의 삽입 색인 옐로우는 노멀에 비해 진한 컬러로 변경해 당시 사양에 가깝게 되어 있습니다.
노멀판으로부터 더욱 세련된 트란셰 2.
당시 수작업이었던 무장신희 제1탄의 사양에서 효과적인 부분을 찾아 정확하게 버전 업 된 모습은 아름다움이 두드러집니다. 신조형 파츠도 프라모델로서의 색분할한 설계로 재미있는 조감으로 되어 있으므로 기대해 주세요.
내일부터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그럼!
토리야마 토리오 (메가미 P)
©Konami Digital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