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Standard 츄아츄리 판런치 해외 리뷰
오늘의 리뷰는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 수성의 마녀 시리즈에서 츄츄인 츄아츄리 판런치입니다.
최신 피규어 라이즈 포맷으로 입체화되어 특징적인 머리나 재킷을 입은 교복 모습 등도 재현.
또 이번에는 동체 파츠를 대담하게 바꾸는 것으로 앉기 포즈나 쪼그리고 앉은 포즈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런너의 소개입니다.
A 런너는 멀티 컬러 러너로 헤어 스타일이나 재킷의 목덜미 주위, 렌치나 밑창 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B 런너는 재킷의 옅은 핑크색의 파츠가 중심으로 되어 있습니다.
C 런너는 교복 주위의 파츠로 일반 교복 컬러의 그린입니다.
D 런너는 피부 부분의 파츠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재킷이나 허리 등 전용의 앉가 & 쪼그리기 앉기 포즈용 파츠가 있으므로 상당히 볼륨이 있습니다.
E 런너는 자켓의 보라색 파츠나 운동화 등의 흰색 파츠.
F 런너는 페이스 파츠의 입 부분이 개별 파츠화된 것입니다.
G 런너는 이번에도 1개 뿐이지만 탬포 인쇄 마감 페이스 파츠입니다.
나머지는 손목이 있는 HB-1 런너와 액션 베이스의 런너입니다.
부속품은 교환 페이스 (데칼) 2개, 학생 수첩 드는 손, 주먹, 왼쪽 손가락질 손, 왼쪽 턱을 괴는 손, 무장손,
쪼그리기 & 앉기 포즈용 겉옷, 쪼그리기 & 앉기 포즈용 허리 파츠, 학생 수첩, 렌치 2종, 거기에 액션 베이스 6이 부속됩니다.
잉여 파츠는 없습니다.
씰류는 옷의 라인이나 학생 수첩을 보완하는 호일 씰과 페이스 파츠에 사용하는 습식 데칼이 부속.
학생 수첩은 표준 화면과 슬레타 & 에어리얼의 PV가 인쇄된 것의 선택식.
시선 데칼은 전부 8종류, 또한 시선이 3방향으로 매우 표정 풍부합니다.
단지 페이스 파츠가 2개 밖에 없고 데칼의 예비도 없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성의 마녀에서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에서 키트화된 츄츄인 츄아츄리 판런치.
지구 기숙사에 소속되어, 데미 트레이너 (츄츄 전용기) 등을 조종하는 파일럿입니다.
지금까지와 같은 교복 차림으로 입체화이지만,
이번에는 교복 위에 큰 재킷을 입고 있기 때문에 보통의 교복과는 크게 인상이 다릅니다.
또 임팩트가 있는 거대한 솜사탕 머리도 재현되어 있습니다.
스타일은 슬레타 등과 달리 신장은 낮습니다.
그리고 머리나 재킷 등으로 폭신폭신한 인상이 있습니다.
키트의 제작은 지금까지의 피규어 라이즈 수성의 마녀와 그렇게 변함없이, 30MS에 가까운 것 같은 제작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KPS 뿐으로 본체에 ABS는 사용되고 있지 않지만 액션 베이스가 ABS제입니다.
이 쪽은 씰을 붙인 모습.
씰의 양은 적고 녹색의 교복 타이 등 일부 라인이나 마크,
거기에 재킷의 가슴 아래와 소매 라인, 그리고 운동화의 일부 정도입니다.
배색이 심플한 것도 있어 성형색만으로도 대체로 이미지대로 완성되도록되어 있습니다.
또 이번에도 탄포 인쇄 마감 얼굴은 1종류만으로 다른 2개는 데칼로의 재현입니다.
저는 이 쪽의 오른쪽 시선으로 어이없는 표정과 왼쪽 시선으로 화난 표정의 데칼을 붙여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