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글로벌 히트작, 순정만화의 전설 『궁』 전자책 출간
● 국내 누적 판매 160만부 이상!
● 일본 누적 판매 200만부 돌파!
● 동명 드라마 리메이크 진행 중
● 카카오페이지에서 <궁> 컬러판 연재 중
국내 누적 판매 160만부 이상, 일본 누적 판매 200만부 돌파, MBC 동명 드라마 방영 중 최고 시청률 28.3% 기록. 이 화려한 수식어의 주인공인 『궁』이 드디어 전자책을 선보인다.
『궁』은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에서 평범한 여고생이었던 주인공 채경이가 TV로만 접했던 황태자 신이와 정략결혼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날 때부터 황태자였던 남자 주인공 신이와 그와는 너무 다른, 뼛속까지 소시민인 여자 주인공 채경이가 사사건건 부딪치지만, 그 속에서 사랑을 싹터 가는 대체역사물 순정만화 장르이다. 구중궁궐에서 벌어지는 온갖 사건들로 독자의 심장을 조였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익살스러운 개그 장면으로 긴장을 풀어준다. 이렇듯 능숙하게 독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는 작품을 어찌 안 볼 수 있으랴. 더불어 곳곳에 자리한 입헌군주제나 궁중문화의 자료는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본 작품은 2002년부터 2012년까지 약 10년 동안 연재되었으며 총 28권으로 풍부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연재했던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어 드라마화, 소설화, 뮤지컬화, 약 10여개국의 수출 등 여러 분야로 확장하였다. 그 흥행은 지금까지 이어져 카카오페이지에서 전량 모두 새롭게 그려 절찬리에 컬러판 <궁>을 연재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동명 드라마 리메이크가 진행 중이며, 최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간한 『궁 컬러 에디션』 종이책이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참고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궁> 컬러판과 『궁』 (개정판)을 대조하며 읽는 재미가 있다는 건 팬들만이 아는 비밀 아닌 비밀이다.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첫 장을 열었을 때 "그때 그 시절"을 느끼길 바란다. 아울러 2024년 하반기에 방영할 예정인 동명 드라마와 계속해서 출간할 『궁 컬러 에디션』, 마지막으로 종이책 출간으로 다시 만날 『궁』(개정판)을 기대해 보아도 좋다.
<궁> 출간 정보
1. 전자책 (개정판)
- 1~15권 출간 완료
- 16~28권(완결) : 24년 상반기 중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