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와르르맨션의 마지막 이야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와르르맨션 204호에 거주하는 남자 2명은 형사라서 잠복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러 부자 관계로 위장함. 그 형사는 주로 뿅뿅건을 담당하는 형사이며 설정 상 일본을 떠들썩하게 만든 오리히패밀리 뿅뿅밀매 사건을 다루고 있고 특히 뿅뿅 판매원인 스테로이드 마스오를 구속하기 위해 잠복근무 중이다.그리고 어렸을 때 짱구를 보면 알겠지만 와르르맨션 형사 에피소드에서 짱구가 반대편 고급 멘션에 어떤 여자하고 과자를 먹으면서 라면에 뭐넣는 타입, 좋아하는 이상형같은 담소를 나누는 장면이 있고 또 형사들이 그런 짱구에게 과자를 주며 취조하는 내용이 있는데짱구와 같이 과자를 먹은 여자는 뿅뿅판매범 여자친구 "리사"그 리사의 행적을 뒤밟아 마스오를 구속하고자 한 것이다.
마스오는 애인인 리사를 만나는 것에 성공하지만 결국 와르르맨션 형사에게 들키고 만다.
마스오가 형사에게 자수를 하고 수갑 채워질 쯤에 갑자기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짱구가 총기난사범의 인질이 되었으며
와르르맨션 주민들은 하나둘씩 나와 무슨 상황인지 파악하고위험한 상황임을 인지한다.
모두가 인질이 되면서 짱구네 집으로 유인한다.
인질이 된 주민들은 총기난사범에게 잡혀서 극도의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상태다.
배우경이 등장하면서 경찰복을 입고 경찰 연기를 하며 들어온다. 진짜 경찰인줄 알았던 총기난사범은 매우 충격을 받아 멘탈이 완전히 흔들리고 머리가 하얘진다.
짱구가 쓰고 있는 액션가면의 날카로운 뿔에 총기난사범의 항문(?)이 찔려서 총기난사범은 정신을 잃고 만다.
결국 형사에게 붙잡혔지만 오히려 와르르맨션 주민들의 따뜻한 조언으로 인해서 앞으로 범죄를 저지르지 않고 감옥에서 반성하겠다는 다짐을 한다.
애인인 리사는 뿅뿅판매 명분으로 구속되는 자신의 남친 마스오에게 기다리겠다고 약속한다.
짱구 식구를 그리워하는 와르르맨션 주민들이 모여서 짱구 식구없이 짱구네 집을 회상하며 다과와 함께 담소를 나누는 것이 끝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