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인도 시장 공략 '잰걸음'…Z세대 겨냥 '맞춤 전략' 통했다 1 🔄 새로고침 추천83 비추천 15 목록 이전글 한강 '작별하지 않는다' 일본어판 번역가, 요미우리문학상 다음글 카구라바치) 이탈리아 지하철 광고 관련글▶[일본 맥도날드]애니 콜라보▶국내 유일의 애니메이션 잡지 '쿄로쿄로' 창간!▶애니플러스 -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영화티켓 인증 이벤트▶조지 R.R 마틴,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데뷔▶후르츠 바스켓 : 애니메이션 Complete 정발▶중국 bilibili 개발팀, 애니메이션 자동 생성 AI 툴 AniSora 발표▶미국 아스트라 어워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후보▶점프+ 단편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작▶[애니플렉스] 소프비 봇치 더 록! - 고토 히토리 승인욕구 몬스터 재판▶[애니메이트]잠실롯데점 러브라이브! 등신대 전시&하스노소라 스리즈 부케 페어실시간 핫 잇슈▶요루시카 -「화성인」MV▶PG 언리쉬드 뉴 건담 뒷면 (핀 판넬 전개면) 포함 전시 사진▶[굿스마일] 메카스마 신작. 6월의 스마일페스에서 다수 공개▶베이비메탈 CGV 라이브뷰잉 송출 예정▶[코토부키야] 아르카나디아 시리즈 에르메다 박스 일러스트 공개▶[PIJI] 1/4 아머포트 - 메시아▶30 MINUTES PREFERENCE 고토 히토리 HJ 게재 작례▶[타카라토미] 조이드 1/72 AZ-11 커맨드 울프 PV▶[로드 엘멜로이 2세의 모험] 리디 선발매▶IGN 전설의 고향 구미호 리뷰, 점수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