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 인도 시장 공략 '잰걸음'…Z세대 겨냥 '맞춤 전략' 통했다 1 🔄 새로고침 추천83 비추천 15 목록 이전글 한강 '작별하지 않는다' 일본어판 번역가, 요미우리문학상 다음글 카구라바치) 이탈리아 지하철 광고 관련글▶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 6주년▶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듀얼 룰러즈 애니맥스 TV 자막 방송 어제 시작▶건담 애니메이터가 말하는 요즘 애니가 1쿨만 나오는 이유▶2025 크런치롤 애니메이션 어워드 후보 발표, 투표 시작▶[은장기공_오디안] TV 애니메이션 방영 25주년▶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애니 10주년 비주얼▶TV 애니 최애의 아이 신작 클리어파일 예약 접수 2025년 4월 4일자▶4월4일 금요일 밤 23시30분 수 분간의 응원을 애니플러스 방영예정▶[VS기사_라무네&40염] TV 애니메이션 방영 29주년▶[디지몬] 애니 25주년 기념 국내 디지몬 어드벤처전 2025년 5월 개최 예고실시간 핫 잇슈▶AnimeJapan2025 S랭크 몬스터 베히모스/이세계에서 치트 능력 스테이지▶『러브라이브! 슈퍼스타!!』리에라 대하 드라마 갸라보 ~헤안나 영화의 꿈 이야기~▶기동전사 건담 지쿠악스 비기닝. 관객수 200만 돌파▶건담 45주년×하츠네 미쿠 콜라보 스페셜 일러스트 공개▶[아이마스]『호리 유코』생일▶극장판 진격의 거인 35만 돌파 - 3/22 박스오피스▶[블로키]전시회시작 사진▶[반다이] 포켓프라 컬렉션 퀵 이상해씨, 꼬부기 한글판 패키지 공개▶센고쿠 여고생담 14권▶실사영화 구룡 제네릭 로맨스 예고편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