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 애니정보

본문 바로가기

애니정보

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1


2







 

 

 

 

책소개

‘이집트 파피루스에서 AI 광고까지’광고, 시장을 흔들고 세상을 바꾸다‘자본주의의 꽃’, 그 이상의 흥미로운 이야기광고는 별명이 많다. 예를 들어 ‘문화의 통조림’이란 것이 있다. 특정 시대 사람들의 일상이 압축적으로 담겨있으니 그렇다. ‘세상의 거울’이란 이름도 있다. 웃고 울며 살아가는 인간 군상의 모습을 고스란히 되비쳐준다. 역사학자 스테판 폭스가 19세기 말부터 20세기 말까지의 미국 광고를 다룬 자기 책 제목을 《거울 만드는 사람들The Mirror Makers》로 붙인 것이 그 때문이다. 그러기에 광고를 보면 경제, 정치, 설득 커뮤니케이션, 예술, 문학, 심리학, 기호학 등 다양한 렌즈를 통해 당대인의 삶을 읽을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이와 같은 광고사의 총체적 조망을 위해 로마 시대 검투사, 전쟁과 페미니즘, 노예제도, 인디언 박해, 뇌과학과 인공지능에 이르는 놀랍도록 다양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추천67 비추천 74
관련글
  • 픽사, 전략 변경으로 '라따뚜이 2' 제작 가능성 높아
  • [해즈브로] 관세 전략 변화
  • 반다이의 건담 관련 세계전략에 대해
  • 일본 애니, 인도 시장 공략 '잰걸음'…Z세대 겨냥 '맞춤 전략' 통했다
  • [열람중]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 '귀멸의 칼날' 수익 구조, 매출 폭증시킨 전례 없는 프로모션 전략이란!
  • 소니, 카도카와 전략적 업무 계약 체결 발표
  • 소니 그룹, 카도카와와 전략적 자본 업무 제휴 계약 체결 (최대주주 등극)
  • 컨플릭트 : 1945년부터 가자 전쟁까지, 전략은 어떻게 진화했는가
  • '일본 애니메이션을 더 세계로' 토호가 강화하는 IP 비즈니스 전략
  • 실시간 핫 잇슈
  • [베어판다] 1/4 에바 신극장판 -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특설 페이지
  • 오빠의 아내와 살고 있습니다 14권 정발예정
  • 이세계 식당 양식 네코야 8권 표지
  • 넘버원전대 고쥬저 고쥬울프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
  • [반다이] 이치방쿠지 승리의 여신: NIKKE CHAPTER5
  • 마녀의 여행 학원 이야기
  • 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Finale 라이브 중계&물판&특전 정보
  • [반다이] PG UNLEASHED 뉴건담. 건담베이스 도쿄 추가 전시 이미지
  • 귀멸의칼날) 극장판 무한성편 심의 접수
  • 메디콤토이 MAFEX「사탄의인형2 굿가이 (리뉴얼 Ver.)」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