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 애니정보

본문 바로가기

애니정보

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1


2







 

 

 

 

책소개

‘이집트 파피루스에서 AI 광고까지’광고, 시장을 흔들고 세상을 바꾸다‘자본주의의 꽃’, 그 이상의 흥미로운 이야기광고는 별명이 많다. 예를 들어 ‘문화의 통조림’이란 것이 있다. 특정 시대 사람들의 일상이 압축적으로 담겨있으니 그렇다. ‘세상의 거울’이란 이름도 있다. 웃고 울며 살아가는 인간 군상의 모습을 고스란히 되비쳐준다. 역사학자 스테판 폭스가 19세기 말부터 20세기 말까지의 미국 광고를 다룬 자기 책 제목을 《거울 만드는 사람들The Mirror Makers》로 붙인 것이 그 때문이다. 그러기에 광고를 보면 경제, 정치, 설득 커뮤니케이션, 예술, 문학, 심리학, 기호학 등 다양한 렌즈를 통해 당대인의 삶을 읽을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이와 같은 광고사의 총체적 조망을 위해 로마 시대 검투사, 전쟁과 페미니즘, 노예제도, 인디언 박해, 뇌과학과 인공지능에 이르는 놀랍도록 다양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추천67 비추천 74
관련글
  • [해즈브로] 관세 전략 변화
  • 반다이의 건담 관련 세계전략에 대해
  • 일본 애니, 인도 시장 공략 '잰걸음'…Z세대 겨냥 '맞춤 전략' 통했다
  • [열람중]유혹의 전략, 광고의 세계사: 하드 셀과 소프트 셀은 어떻게 세상을 중독시켰는가
  • '귀멸의 칼날' 수익 구조, 매출 폭증시킨 전례 없는 프로모션 전략이란!
  • 소니, 카도카와 전략적 업무 계약 체결 발표
  • 소니 그룹, 카도카와와 전략적 자본 업무 제휴 계약 체결 (최대주주 등극)
  • 컨플릭트 : 1945년부터 가자 전쟁까지, 전략은 어떻게 진화했는가
  • '일본 애니메이션을 더 세계로' 토호가 강화하는 IP 비즈니스 전략
  • [곤충의 짝짓기] 곤충의 다양한 번식 전략
  • 실시간 핫 잇슈
  • 요루시카  -「화성인」MV
  • PG 언리쉬드 뉴 건담 뒷면 (핀 판넬 전개면) 포함 전시 사진
  • [굿스마일] 메카스마 신작. 6월의 스마일페스에서 다수 공개
  • 베이비메탈 CGV 라이브뷰잉 송출 예정
  • [PIJI] 1/4 아머포트 - 메시아
  • [코토부키야] 아르카나디아 시리즈 에르메다 박스 일러스트 공개
  • 30 MINUTES PREFERENCE 고토 히토리 HJ 게재 작례
  • [타카라토미] 조이드 1/72 AZ-11 커맨드 울프 PV
  • IGN 전설의 고향 구미호 리뷰, 점수
  • [로드 엘멜로이 2세의 모험] 리디 선발매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