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세계화로 '수익 창출' 노린다 > 애니정보

본문 바로가기

애니정보

日,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세계화로 '수익 창출' 노린다


1







 

일본 정부는 2033년까지 콘텐츠 수출을 20조 엔(약 1,325억 달러)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게임은 일본 콘텐츠 수출의 핵심 동력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관광 등 관련 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일본 경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109 비추천 34
관련글
  • 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 6주년
  • 2025 크런치롤 애니메이션 어워드 후보 발표, 투표 시작
  • [은장기공_오디안] TV 애니메이션 방영 25주년
  • [VS기사_라무네&40염] TV 애니메이션 방영 29주년
  • 존 윅 프리퀄 애니메이션 감독 확정
  •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방영 28주년
  • [굿 스마일] POP UP PARADE 라이자 애니메이션 Ver L 사이즈
  • 장송의프리렌) 4월 2일 미니 애니메이션 ~ ●●의 마법 ~ 신작 공개
  • TV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3기 Blu-ray 제4권 발매
  • 『NINKU -닌쿠-』 애니메이션 30주년 기념 니시오 테츠야 특전 일러스트
  • 실시간 핫 잇슈
  • 『러브라이브! 슈퍼스타!!』리에라 대하 드라마 갸라보 ~헤안나 영화의 꿈 이야기~
  • AnimeJapan2025 S랭크 몬스터 베히모스/이세계에서 치트 능력 스테이지
  • 기동전사 건담 지쿠악스 비기닝. 관객수 200만 돌파
  • [아이마스]『호리 유코』생일
  • 극장판 진격의 거인 35만 돌파 - 3/22 박스오피스
  • [블로키]전시회시작 사진
  • [반다이] 포켓프라 컬렉션 퀵 이상해씨, 꼬부기 한글판 패키지 공개
  • 센고쿠 여고생담 14권
  • 실사영화 구룡 제네릭 로맨스 예고편
  • 던전밥 박스세트 출간준비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