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세계화로 '수익 창출' 노린다
일본 정부는 2033년까지 콘텐츠 수출을 20조 엔(약 1,325억 달러)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게임은 일본 콘텐츠 수출의 핵심 동력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관광 등 관련 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일본 경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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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정부는 2033년까지 콘텐츠 수출을 20조 엔(약 1,325억 달러)으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게임은 일본 콘텐츠 수출의 핵심 동력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관광 등 관련 산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일본 경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