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타이탄 타이달 웨이브 개발비화
임박한 운명에 대한 벅찬 외침과 함께 사이버트론 페스트 싱가포르에서 공식 발표된 타이탄 타이달 웨이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거시 유나이티드의 출시로 우리는 타이탄 규모에서 이 캐릭터를 다시 볼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작업하기에 매우 즐거웠지만 게이트 밖에서 정의해야 할 우선 순위가 너무 많았습니다. 타이탄으로서 타이달 웨이브는 큰 스케일 로봇으로 작업해야 했습니다. 비히클로서 대형 비행 수생 전투기를 전달해야 했고, 이는 3개의 더 작은 비히클로 폼 팩터(어둠 함대)로 조립되어야 했습니다. 타이달 웨이브는 버닝 메가트론을 만들기 위해 아마다 메가트론과 결합해야 했고, 우리는 기존 제품을 분리할 필요 없이 달성할 수 있는 알트 모드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5개 중 4개를 달성할 수 있었지만 결국 모두 달성했습니다!
쇼고 하스이(타카라토미 디자이너)는 이 프로젝트를 함께 작업한 절대적인 록스타였고, 그렇게 거대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있어 놀라운 해결책을 계속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그에게는 모든 커브 볼을 던져도 그는 계속해서 해내고 앞으로 밀고 나갔습니다.
마지막에 타이달 웨이브의 허리, 발목, 어깨, 손목과 목을 관절이 발달된 타이탄 로봇으로 나옵니다. 그의 가슴 무기는 8개의 포탑 지점 모두 회전을 위해 관절이 발달되어 있으며, 더 큰 4개는 관절이 발달된 배럴과 폭발 효과 호환성을 위한 5mm 포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게다가, 그의 손바닥 대포는 또한 로봇과 알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mm 포트를 사용했습니다
타이달 웨이브 색상 스펙은 아마다 메가트론과 유사한 오리지널 제품의 영향을 받은 몇 점의 아마다 애니메이션을 기본으로 합니다.
타이탄 타이달 웨이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는 차기 타이탄 인물로 가치 있는 선택이었나요? 우리는 당신이 그를 더 작은 규모로 보는 것을 더 좋아했을까요? 아래 댓글에 다른 질문들과 함께 알려주세요!
타이달 웨이브 비히클, 요새 모드
우리는 초기 제품에 맞게 정렬할 3개의 개별 차량으로 다크 플리트를 전달하는 것의 중요성과 화면에서 일관된 조합 순서를 결정했습니다. 이 피규어는 매우 정교하게 표현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 형태를 분리하지 않고는 로봇에서 복합 전투함으로 변신할 수 없습니다. 부품변형으로 언급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전투 스테이션/무기 요새로 보조 대체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타이달 웨이브와 합체한 버닝 메가트론
메가트론과 결합하여 버닝 메가트론을 생성하려면 타이달 웨이브의 여러 부분에서 소형 버전의 함대를 추출하여 결합할 수 있습니다. 결합 중에 부분적인 타이탄이 남지 않도록 손에 2차 변형을 도입하여 매우 온전한 타이탄 형상이 남도록 손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미니어처 버전은 메가트론용 장갑 액세서리로 변환되는 미니 다크 함대 차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의 추가된 무게를 지원하고 더욱 무서운 메가트론을 제공하기 위해 팔 무기를 팔 측면이나 어깨 위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캐릭터 키를 높이는 발 확장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명 :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타이탄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발매사 : 해즈브로발매일 : 2024년 예정가격 : 1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