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집사] 뮤지컬 기숙학교의 비밀 2024 상연 결정
뮤지컬 「흑집사」 ~기숙학교의 비밀 2024~
상연 결정!
효고 : 9월 7일(토)~8일(일) 효고현립 예술문화센터 KOBELCO대홀
도쿄 : 9월 21일(토)~29일(일) TOKYO DOME CITY HALL
<스토리>
19세기의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뒷>일을 맡는 <악의 귀족> 팬텀하이브 가의 만능 집사, 세바스찬. 그 정체는 악마.
저주받은 운명에 맞서싸우는 고고한 젊은 당주 시엘과의 계약 하에, 시엘의 그림자가 되어, 뒷세계의 사건을 어둠에서 해결하고 있다.
어느 날, 여왕의 사촌인 클레멘스 공작의 아들 데릭이 작년 여름방학부터 귀성하지 않아, 그 원인을 조사해달라고 여왕으로부터 의뢰의 편지가 도착한다.
세바스찬과 시엘은 데릭이 다니고 있는 명문 기숙학교의 선생님과 학생으로 위장해, 잠입조사를 개시.
기숙학교라는 전통과 계율에 지켜진 폐쇄공간에 잠입한 두 사람이 다다른 진상은―.
세바스찬 미카엘리스 역
타테이시 토시키(立石俊樹)
2021년 공연으로부터 3년이 지나, 초연을 경험한 저, 에이토 군, 칸다이 씨 셋과, 멋진 개성을 가진 새 출연진분들을 맞이한 재연입니다.
「흑집사」의 세계, 그리고 기숙학교 편만의 공기를 극장에서 체감해주셨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본작을 재연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전 공연보다도 더욱 여러분께서 즐기실 수 있도록 지금부터 마음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극장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시엘 팬텀하이브 역
코니시 에이토(小西詠斗)
또다시 시엘을 연기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이고 기쁠 따름입니다.
이번엔 출연진도 싹 바뀌는지라 어떠한 작품이 만들어질지 지금부터 무척 두근두근거립니다.
저 자신도 새로운 「흑집사」의 매력을 찾아, 다시 처음부터 마주해나가고 싶습니다.
극장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더테이커 역
우에다 칸다이(上田堪大)
언더테이커 역으로서 또다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초연의 2021년은 여러 제한과 중압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관계자 전원이서 극복했던 것은 지금도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재연할 수 있어서 솔직하게 기쁜 마음이 들면서도 동시에, 또 새롭게 중책을 짊어지며 더욱 갈고 닦아서 작품에 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세바스찬 미카엘리스 역 타테이시 토시키(立石俊樹) 씨 코멘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