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민] 비주얼, PV 2탄
봄철 한정 딸기 타르트 사건 비주얼
7월부터 방송되는 "소시민 시리즈", 첫 방송일은 7월 6일(토)TV 방송 추가 정보 공개, ABEMA에서 지상파 동시 및 단독 선방영이 결정
오프닝 Eve「스위트 메모리 (スイートメモリー)」
TV 애니메이션「소시민 시리즈」의 주제가 OP를 썼습니다.이번 여름, 잔잔한 나날을 보내는 두 사람의 일상을 음악으로 물들일 수 있어서 기쁩니다.디저트와 함께 즐겨주세요.
-[소시민] 에피소드를 알려주세요-사실은 인도어파지만, 아웃도어인 친구의 권유로 등산에 참가한 적이 있었습니다.친구의 권유를 거절할 수 없어서 참가하긴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정말 소시민적인 사교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하지만 가보니 즐거웠습니다, 돌아온 후 4일 정도 근육통으로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엔딩 ammo「意解けない」오사카 3피즈 록밴드 ammo의 vo.gt 오카모토 유세이입니다.이번에「意解けない」이『소시민 시리즈』의 ED 테마로 채택되었습니다!첫 작사, 첫 애니메이션 타이업. 그래서 평소와는 전혀 다른 곡 제작에 새로운 자극을 많이 받았습니다.원작을 읽고, 그 장면을 상상하고, 몇 번이고 자신의 말과 대조해가며 가사를 썼습니다.이 작품의 매력과 ammo의 색깔이 섞인 곡이 되었으니 소시민 시리즈와 함께 「意解けない」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소시민] 에피소드를 알려주세요-이건 제가 소시민이라는 이야기입니다.외모에 돈을 쓰는 걸 좋아해서 얼굴이 작아지는 교정을 받기도 하고,미용실에서 눈썹과 손톱을 다듬기도 하는데,누가 "얼굴이 작네요", "손톱이 예쁘네요"라고 하면 "딱히, 아무것도 안 했어요"라고 답하곤 해요."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생각되기 싫었고, 그 후의 대화(얼마나? 얼마나 자주?)도 귀찮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https://shoshimin-anime.com/news/index00200000.html
6월 20일 선행 상영회 개최
추천118 비추천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