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모데로이드 고라이온(볼트론) HJ 리뷰 기사
인기 메카를 다수 키트화 한 프라키트 시리즈 "모데로이드"에 "백수왕 고라이온"의 고라이온이 등장!
미국에서는 "볼트론"으로 알려져 있으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본 작품.
받은 샘플을 조립해 보니, 모데로이드만의 능숙한 색분할과 도장된 부품으로 변형, 합체하는 고라이온을 훌륭하게 재현하고 있는 걸작 키트였습니다. 함께 보시죠!(본 기사에서는 키트 부속의 씰을 미부착 상태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상자와 러너가 이쪽.
박스 아트는 노나카 츠요시 씨의 박력 있는 일러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또한 러너 내의 일부 부품은 도장된 부품입니다.
바로 조립한 상태가 이쪽.
특별히 조립이 어려운 곳은 없고 흑사자, 적사자, 녹사자, 청사자, 황사자...
5마리의 사자가 완성됩니다!
각 사자에게는 고유 무기의 검을 물릴 수 있습니다.
합체한다!
5마리의 사자가 완전 변형!
교체 없는 합체 기구를 재현하고 있으며, 흑사자의 입에서 얼굴이 출현.
그리고….
고! 고! 고라이온!
프로포션이 뛰어난 고라이온이 완성!
파츠 분할에 의한 색 분할 중에서도 특히 주목하고 싶은 것이 이쪽의 흉부 엠블럼.
5색 + 흰색 부품이 조합되어 엠블럼이 되는 모습은 조립하며 기분이 좋은 포인트입니다.
청사자와 황사자의 머리에 해당하는 고라이온의 오른발, 왼발은 각각 프로포션 중시용 파츠가 부속.
바꾸는 것으로 발끝이 사이즈 업 되어 접지성도 현격히 향상됩니다.무기도 다수 부속!
더블 소드!
더블 소드는 분리 합체가 가능!
각 상태에서 손에 들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커터(롤링 커터)!
스페이스 커터는 손잡이가 움직여 다양한 각도로 잡을 수 있습니다.
십왕검!
필살의 검, 십왕검은 고라이온을 넘는 전체 길이 약 22cm의 빅 사이즈!
손잡이는 도장된 부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신의 풍부한 가동 기구를 구사하면, 다이나믹하게 검을 잡을 수 있습니다!
승리는 우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