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팔레인] UFC 피규어와 디지털 수집품 출시 예정
2024년 5월 15일, 라스베이거스 및 애리조나주 템피 - 수집품 카테고리의 선두주자인 맥팔레인 토이즈가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와 새로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맥팔레인 토이즈는 역동적인 UFC 선수 명단을 아우르는 실물 및 디지털 수집품을 전 세계 팬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흥미진진한 새 장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 수집품은 UFC의 가장 상징적인 선수와 순간을 6인치의 매우 섬세한 포즈의 실물 및 디지털 피규어로 제작하여 불멸의 명작으로 남길 것입니다.이번 계약은 UFC의 라이선싱 에이전시인 IMG가 중개했습니다.맥팔레인 토이즈의 설립자 겸 CEO인 토드 맥팔레인(Todd McFarlane)은 “UFC가 스포츠계에 등장한 이후 이 브랜드는 매년 더 큰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억 명의 팬들이 UFC의 스릴 넘치는 논스톱 액션에 빠져들면서 이제 스포츠 업계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실제와 똑같이 생긴 피규어를 실물과 디지털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은 정말 멋진 일이 될 것입니다. 정말 기대됩니다!”UFC의 글로벌 소비자 제품 수석 부사장 트레이시 블레진스키(Tracey Bleczinski)는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수집용 피규어 제조업체 중 하나인 맥팔레인 토이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UFC 팬들은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열정적인 팬들 중 하나이며, UFC의 최고 엘리트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독특하고 정교하게 제작된 피규어 컬렉션을 통해 팬들에게 진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맥팔레인의 능력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제품은 올해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며, 온라인과 전 세계 일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디지털 제품은 mcfarlanetoys.digital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팬들은 실제 컬렉션과 가상 컬렉션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맥팔레인 토이즈 소개
그래미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 겸 감독이자 스폰의 제작자인 토드 맥팔레인이 30년 전에 설립한 맥팔레인 토이즈는 글로벌 장난감 회사이자 업계 리더이자 혁신가입니다. 디테일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유명한 디자인 중심 기업으로서 맥팔레인은 액션 피규어 카테고리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애리조나주 템피에 본사를 둔 맥팔레인은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몬트리올에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UFC® 소개
UFC®는 7억 명 이상의 팬과 약 2억 6천만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MMA)입니다. 이 단체는 전 세계 유명 경기장에서 매년 40회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하며 170여 개국 9억 7,500만 가구에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UFC의 선수 명단에는 80여 개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단체의 디지털 서비스에는 세계 최고의 격투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인 UFC FIGHT PASS®가 포함됩니다. UFC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TKO 그룹 홀딩스(NYSE: TKO)의 계열사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UFC.com을 방문하거나 Facebook.com/UFC 및 @UFC on X, Snapchat, Instagram, TikTok에서 UFC를 팔로우하세요: @U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