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식완] SMP 조인전대 제트맨 테트라 보이 해외 리뷰
제트맨 로보 컴플리트!
자, 오늘 소개할 것은 이쪽.
프리미엄 반다이 웹한정 식완SMP [SHOKUGAN MODELING PROJECT]테트라 보이가격 : 5,500엔(세금 포함 6,050엔)【상품 내용】● 플라스틱 키트 한 벌● 씰● 라무네 과자 1개【소재】플라스틱 파츠 : ABS · MABS【사이즈】H약 140mm×W약 100mm
얼마 전에 프레반에서 착탄한프레반 한정 SMP 테트라 보이입니다.제트맨의 제트 이카로스·제트 가루다에 이어SMP화라고 하는 것으로,제트맨의 3대 로보가 컴플리트!!
어레인지는 신중하고 향수를 느끼게 하는 형태.아주 잘 나온 것 같아요.
머리 주위는 확실히채색되어 있어 보기도 좋습니다.
테트라 버스터로 변형되는 형편상,다리 둘레는 재미있는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고관절에 연결된 것은 테트라 버스터의 포신.이것이 골격처럼 가동됩니다.거기에 프런트 스커트에서 연결된다리 장갑이 씌어지는 느낌.
포신과 다리 커버, 각각 다른 축으로 가동하지만
무릎 가동은 90도 정도 구부릴 수 있습니다.
이 상태 그대로 어느 정도 포징이 가능.솔직히 대단해요.
게다가 액션의 폭을 넓히고 싶은 사람은프런트 스커트와 각부의 조인트를 떼어 버리면…(조인트는 프론트 스커트 안쪽에수납할 수 있습니다)
가동 범위가 훨씬 넓어집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라 움직이기 편하고 즐겁습니다.
변형의 부산물로이런 포징도 가능합니다.
제트 이카로스, 제트 가루다 와 나란히이것으로 제트맨 3대 로보가 모였습니다!
테트라 버스터로 완전 변형.엄밀히 말하면 손목을 분리하지만다리 안쪽에 수납할 수 있기 때문에잉여가 되지 않습니다.당시 완구로는 불가능했던 머리 수납도이번 SMP에서는 가능하게.4문의 포신도 실버로 채색되어 보기 좋습니다.
조인트 파츠를 사용하여
제트 이카로스에 장비.조인트가 클리어 파츠이므로
하나로 합체하고 있는 느낌은 얇습니다.이카로스 본체에서 뜨기도 하고요.
SMP 오리지날 기믹으로 그립을 장착하여팔로 유지시킬 수도 있습니다.(그립은 테트라 보이의프론트 스커트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이 상태에서도 조인트 파츠는 필수입니다만,접속부가 뒤쪽으로 돌아가므로조금 전의 장비 패턴보다는이쪽이 자연스러울 것입니다.
포즈를 취하게 해도 멋있어요.
마찬가지로 제트 가루다에도 장비 가능.가루다의 윙은 간섭하기 때문에아래로 내린 상태로 장비합니다.가루다 쪽이 이카로스보다 상당히 크기 때문에테트라 버스터와의 밸런스도 좋게 느껴집니다.
가루다도 그립으로 장비가 가능합니다만,
손이 보는 것과 같은 디자인이므로
조인트 파츠 없이는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완구 오리지날 입니다.그레이트 이카로스에서의 테트라 버스터 장비.극중 미등장한 꿈의형태.
환상의 최종 형태죠.
역시 전체 합체는 좋다...최고다...모은 보람이 있었어요.
그레이트에 캐논을 다는 점에서 공통된마이트 가인과 나란히.이 시대의 로보 완구가현재 점점 리메이크되는 것은 정말 기쁩니다.(지갑은 대 데미지)
이상 테트라 보이였습니다.
SMP는 상당히 엄선해서 구입하고 있습니다만,
역시 합체기믹이 있으면 간과할 수 없어요!
설계도 꽤 잘 되어있어서
기합이 잔뜩 들어간 아이템이었어요.
추천65 비추천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