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메갈로마리아 노비스 조합 작례 소개
기획의 카메야마입니다.
전회에 이어 리빌드 작례의 소개입니다.
어나더 스프린터
오래된 운동복으로 몸을 감싼 가벼운 어나더. 스태미나와 각력 (각선미)이 자랑입니다.
전회의 핑크 간호사 짱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파츠 (세일러복 부분)와 노비스를 조합해 제작하고 있습니다.
신규 파츠인 머리와 퍼프 슬리브의 어깨 아머가 귀여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몸가짐을 단정히 하는 행동 (이번 제일 고집한 포즈)
메갈로마리아의 소체 부분은 슬렌더면서도 허벅지는 볼륨 있는 선수와 같은 디자인으로, 꽤 팽팽한 체형으로 보이는 것으로부터 운동복풍 (쇼와 ~ 헤이세이)의 컬러링으로 하면 재미있는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 만들었습니다 (제작 기간은 도색 포함으로 1일)
릴레이한 선수를 이미지한 작례에 대해, 크라우칭 스타트와 같은 자세를 취해 보았습니다.
건너 짱의 흉부와 노비스의 허리를 접속하기 위해 허리의 조인트를 변경했습니다.
건너에서 사용하지 않은 조인트를 3mm의 막대로 접속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뒷면의 허리 파츠는 화이트와 네이비로 도색 분할하는 것으로 오래된 운동복을 연상시킵니다.
여기를 칠할지 어떨지로 모티브를 이미지시킬 수 있을지 어떨지에 관계되기 때문에 마스킹해 확실히 도색 분할했습니다.
핑크 간호사 때는 정보량이 많았기 때문에 심플한 색 변경에 머물렀지만, 스프린터의 경우는 가슴을 건너 짱으로 변경한 것 이외에는 거의 노비스 그대로였기 때문에
세일러복 부분을 그라데이션 도색하여 질감을 높였습니다. 소체 부분도 오프 화이트에 조금 프레쉬를 더하는 것으로 살아있는 몸은 아니지만 그것 같은 느낌을 목표로 했습니다.
역시 도색은 즐겁네요.
이번에 사용한 도료는
네이비:세일러복 외 (창채소녀정원 컬러 유우키 마도카의 네이비)
화이트:세일러복 (사프의 화이트)
레드:세일러복 외 (창채소녀정원 컬러 유우키 마도카의 레드 + 백 (극소량))
오프 화이트:소체 (헥사기어 컬러 헥사 화이트 + 프레쉬)
다크 브라운:소체 (창채소녀정원 컬러 사에키 리츠카의 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