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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협전) 업뎃이 떴느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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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됨



시나리오: 사사형의 한담

시나리오: 게으름 괴물 사이드 퀘스트 완료

시나리오: 용상 사건 분기 추가

연단: 영단 제작 가능

시스템: 강경당 데이터 로컬 백업 (Steam 클라우드에 동기화되지 않음)

시스템: 데스티니 나침반 "수속의 힘" 기능 추가 (업적 해금)

전설 문서: 용상 관련 사건 시나리오 보완

게임 언어: 한국어 추가




조정됨



결투: 탕삼, 이사형의 결투 일러스트 조정

결투: 일부 결투에서 적의 스킬 추가

전투: HP 색상 구분 추가

수치: 공헌도의 최소값을 -200으로 조정

인터페이스: 사망 화면 및 CG 엔딩의 비중문 표시 방식 조정

인터페이스: 엔딩 텍스트 크기 자동 조정

인터페이스: 한국어 UI 텍스트 조정

인터페이스: 연단, 단조의 UI 배치 조정

인터페이스: 데스티니 나침반의 운명 포인트 표시 위치 조정

인터페이스: 데스티니 나침반의 기본 주사위 수치 설명을 상한/하한값으로 변경

인터페이스: 데스티니 나침반의 선택지 텍스트 크기 자동 조정

비급: 용음공 스킬 (LvMax 시 도학 +1)

최적화: 타이틀 애니메이션 최적화




수정됨



시나리오: 무림대회 후 사사형이 돌아온 후, 부엌에서 육성할 수 없는 오류 수정.

시나리오: 금향궁 탐색 중 성설이 길잡이일 때, 후속 대화 조건 판별 오류 수정

시나리오: 동·서무림맹 루트에서 상무우와의 결투에서 패배 후, 대사형 귀환 조건이 만족되면, 대사형 귀환 상태 기록 추가.

시나리오: 강릉 대전 중 개방을 방문하고, 왕이장과 결투 후의 대화 판별 수정 (승리 여부 반영).

시나리오: 오타 수정.

시나리오: 무림대회에서 각혜 방장의 캐릭터 오류 수정.

시나리오: 금향궁이 서무림맹 가입 시, 화중선의 대화 분기 조건 조정 (처세관 & 성격 수치 반영).

시나리오: 서무림을 제안할 때, 대화 조건 조정

시나리오: 엔딩에서 주인공 일러스트가 멈추는 오류 수정.

시나리오: 서무림 루트에서 상관준과의 결투 시, 대화 조건 판별 오류 수정.

시나리오: 무림대회에서 투항 선택 시, 비석방 지원 조건 및 후속 대화 판별 조정.

시나리오: 미산 결전에서 서생과의 결투 후, 전설 텍스트 논리 수정 (서생을 처치했는지 여부 반영).

시나리오: 무림대회로 가는 도중 숭산파를 만나면 주인공 일러스트가 멈추는 오류 수정.

UI: 결투 중 대사 텍스트가 프레임을 벗어나는 문제 수정.

UI: 육성 모드에서 대사 텍스트가 프레임을 벗어나는 문제 수정.

전투: 투사 공격 차지 중 방해받으면 차지 동작이 초기화되도록 조정.

시스템: 패드 조작 시 게임 저장 후,확인 창을 닫았을 때의 프로세스 수정 (확인 창이 먼저 닫히도록 변경).

비급: 당문 암기총강에서 구력 수치가 잘못 추가되는 오류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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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아쉬운 점은 히로인 루트 추가가 없고

기대하던 한글 패치도 검수가 부족했는지 유저패치만 못하단 평이 있습니다.






새곰아 제발 새 루트를 다오..
추천104 비추천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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