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여자..경마..내 취향의삼각구조.
일주일 동안 한국영화보기 삼매경에 빠졌었습니다.
마지막에 본..송일국,손예진 주연의 `작업의정석`...내용은 뻔한데...
손예진..무척 귀엽습니다. 때로는 에로틱한 분위기도 풍기는게..암튼 심심풀이로 보기에는 좋았습니다.
그영화 초반부에..`작업은 기술이 아니고 과학이다`...밑줄 쫙~~
그래서..저와 늘 같이 하는 ..세가지 화두..포르노.여자. 경마...그리고 변하는 입맛!!
어설프게 분석 한번 해 보았습니다.
저랑 비슷하신 분들 계시면 무릎 한번 치시고..재미 없으시면 그냥...패쑤~~
1.초급단계 입니다.
포르노를 처음 접했을때...심장 뛰고..호흡 거칠어지고..침 마릅니다.
그게..어떤 장르 이든지..상관 없죠. 그냥 포르노라는 그 자체만으로 흥분,감동 100%
아랫도리에 힘들어 갑니다. 불끈~
여자에 처음 눈뜨면..물불 안가립니다. 치마만 두르면 만사 오케이 입니다.
직업 여성이든..아니든..돈주고 사는 여자든..뭐 암튼 상관 없습니다.
경마..그저 말 뛰고..적중하고..광분 합니다. 배당이 적거나 말거나..내가 초이스한 말이 우승할때의
쾌감..그거 하나로만 흥분과 감동 100% 입니다.
2.중급단계 입니다.
포르노..그냥 화면 나오기 시작하면..물고 빨고..박아대는거..식상해 하기 시작합니다.
조금 더 잘생기고 몸매 쫘악 빠진 배우들 골라서 봅니다.
여자도 슬슬 취사선택 하기 시작합니다.
업소여자라도..골라서..돈이 들더라도..좀 더 아기자기하게 즐기는데 눈 뜹니다.
그냥 싸는게 목적이 아닌..좀 여흥을 즐기고..그래서 북창동도 찾고..안마방도 가고..대딸방도 가고..
경마...남들이 다 사는 `뎃끼리(최저배당)`은 별로 취미 없어집니다. 조금 더 높은 배당에 배팅 합니다.
적중을 해도..배당에 따라 감동이 달라 집니다.
3.중,고급단계 입니다.
슬슬 노하우가 쌓이다보니..
포르노..장르별로 선택해서 즐기게 됩니다.이때쯤이면..포르노 세계도 참 무궁 무진하다는 걸 느끼죠.
노모가 아니더래도..스토리 있고..작품성 있는 영상에 심취 합니다.
여자..이젠 업소 여자들은 가끔씩 급할때나 즐기는 군것질 수준으로...나이트 크럽이나..다방 같은곳에서
아마추어들 작업 해서..암튼 스스로 조달 하는것에 좀 무게를 두기 시작 합니다.
돈주고 할 수 있는 관계나 여흥에는 `소가 닭 보듯 ` 합니다.
경마..역시나..이젠 복병마를 초이스 해서 고배당을 노립니다.슬슬 숨겨진 복병마 찾는 재미와 그 스릴을
느끼게 됩니다.
이때쯤 되면..어설픈 실력믿고...고액배팅을 시도 하다가..돈을 가장 많이 잃는 단계 입니다.
4.고급단계 입니다.
포르노..이젠 안봐도 비디오라고...제목만 봐도...영상의 진행 순서까지 꽤 찹니다.
이젠 다 보여지는.. 그수준이 그수준이라..어지간한 포르노영상물은 관심 밖입니다.
오히려..보일듯 말듯..스토리 출중한..쎄미 포르노나 무삭제 영화를 선호 합니다.
장르도 확실 해 집니다. 캠 영상이나 쎌카나 몰카 영상물등..아마추어 물을 선호 합니다.
제 경우는 아줌마물을 선호 합니다.
여자..원나잇 스텐드 보다는..교제도 하고..아뭏튼..작업을 해서 얻은 성취감을 즐기려 합니다.
주변에서 부딪히는 평범한 여자들과 썸씽을 위해...늘 바쁩니다.
경마..이제는 준 예상가 수준을 넘보는...제법 추리도 하고..선호하는 기수나..마필등..자료관리도 하고..
과학적인 통계로 접근..배당에 관계 없이..가능성 있는 말에 배팅 합니다.
마지막으로..산전수전을 넘어서서 공중전의 단계입니다.
포르노..지금껏 다운받아서 구워논 시티나 디브이디...참으로 `계륵` 입니다.
버리기에는 아깝고..가지고 있자니..짐이 되는...
어쩌다가 가끔씩..특이한 영상물 정보 접하면..그때나 입질 합니다.
여자..작업의 수준이...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습니다. 접근 방식도 구체적입니다.
먹물티를 내면서 접근 할것인지.. 아니면..노가다판식으로 그냥 들이댈건지..나이트식의 화끈하게 밀어부칠것인지..캬바레 수준의 느끼하게 즐길것인지..
밑그림 그리고..상대 여성이 넘어 와주는 그과정을 즐기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되는 수준까지..
상대여성 파악하고..그때마다 `작업의정석`이..무궁무진 해 집니다.
아슬아슬하게 스릴도 즐깁니다.취향도..아가씨나 쏠로가 아닌..유부녀로 바뀝니다.
(순전히 제 기준 이지만..)
경마..역시나...자체 기록 관리하는 말이 최소한 200여두 이상 입니다.
새벽조교도 직접 가서 체크 합니다.기수의 기승 스타일...말의 질주습성..인마호흡등..꾸준하게 관리하면서..
승부경주..관전경주..파악해서 아니다 싶었을때는 쉬는 여유도 부립니다.
게이트를 박차고 나가서 결승선 전방까지의 전개도..필수 입니다.
그동안 연구한 조건들이 무르익었을때..과감하게 승부 들어 갑니다.
어지간한 고액배당은 명함도 안 내밉니다.제기준으로 최고배당 적중은..3800배 입니다.
이상..대충 비교 해보았습니다.변하는 식성..그리고 취향에 대해..순전히 제기준이라 서 좀 뭐하지만
공감 하시는분들 계시나 모르겠습니다.
경방 가족분들 취향은 어떠하실지..
입맛이 변하는거..그거..인간이기에 가능 한거 같습니다.
때론 이처럼..씨잘데기 없는 분석도 해봅니다. ㅠㅠ
명절 잘 보내셨으면 또 활기찬 ..그리고 즐거운 성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오래전에 사이버수사대에서 조사를 받던중..미모의 여경에 혹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도 눈에 띄이는건 어쩔 수 없지 않습니까?
근데..자주가는 식당에 여경(경장 계급장 의..)의 므흣한 자태가 시선을 사로 잡드만요.
뻔한 질문을 했습니다.옆에 찬 권총을 보고..(가스총이지만..)
`이거 실탄 있나요?`
순간..그 여경..`내게 작업 거는거야?`하는 시선으로 쳐다 보는데..
총 맞을것 같아서..`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고생 하십니다.` 하고 말았습니다.
괜히..빈총 맞으면 3년 재수 없자나요.
추천110 비추천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