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신규 가입시 도움이 될까해서 (야한글 아닙니다.)
경방의 색깔과 잘 어울리지 않는 글이지만....
빨간딱지의 고뇌를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서 읽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인터넷 신규 가입을 하면서 저와같이 새로 isp업체를 바꿔 가입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요.
그나마 정통부에서 시행한다는 sla품질측정 덕에 그런데로 서비스는 많이 좋아진듯하니 국내 4대 isp업체라면 as부분은 신경 안쓰셔도 될듯하구요.
지역별로 isp업체들의 상품과 질이 천차만별이니 따지고 보면 신경 안써도 될 점이지만요..
(속도나 접속 문제 같은 경우는 http://www.benchbee.co.kr 이곳에서 좀 둘러 보시면 될듯하구요.)
전 하나로를 쓰다가 이번에 한국통신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관계로 전화가입을 시도했죠.
세계 최대 망과 가입자 수를 자랑 하는곳이니 ...
114에 메가패스 가입신청 번호를 물어 봤죠.
헌데 직접 연결해준다고 하더군요.
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adsl 프리미엄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이때 상담원이 주저리주저리 속도 안나오면 자기한테 얘기하면 방법을 알려준다며 친근하게 말하더군요.
하나로도 꽤 친절하다고 생각했는데 상담원이 그런것까지 신경 써주는 한국통신이
신기하더군요.쩝.
헌데 그 다음날 기사분이 방문 전에 통화하길 라이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속도가 잘 안나오는 지역인가 싶어(솔직히 좀 이상하게 생각됐지만은
서비스보다 싼가격이니 ok했습니다.후에 알았지만 이런지역대리점이 많다더군요)
해서 설치하고 좀 쓰다보니 속도가 영 아니더군요.
현재는 as신청하고 대기 상태인데.
지역속도도 좀 알아 볼 겸 해서 벤치비나 한통 사이트를 두리번 거렸습니다.
헌데 이벤트가 많더군요.
(http://damoila.com 이곳은 각 통신사별 이벤트나 가격비교가 잘되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이벤트라는 것이 대부분 직접 하는것이 아니라 온라인의 각종 사이트나
지역 대리점 측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듯했습니다.
그중에서 한국통신 adsl가입센터 홈페이지를 보니 역시나 이벤트행사는 계속 되는듯했고요.
속이 좀 쓰렸습니다.1 ~ 2 만원이지만 돈주면서 가입신청도 받더군요.
더군다나 전화국이면 한국통신인데 행사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는게 좀 이해가 가질 않았습니다.
114에서 직접 연결 받은것이 실수였죠.
같은 한국 통신이라도 수당 받으며 신청해주는 상담원이 있는것이겠지요.
무식하면 죽어야지.ㅡ.,ㅡ
또 사소한거지만 상담원이 아이디도 마음대로 정하고 비밀번호조차 접속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때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약관을 보면
제 2 조 (계약의 성립)
① 케이티인터넷(KORNET)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청약자의 청약과 케이티의 수락으로 성립합니다.
② 케이티는 이용청약에 대하여 수락을 한 때에는 다음 사항을 청약자에게(이하 이용고객이라 합니다) 통지합니다.
이용번호 및 비밀번호
서비스 제공 개시일
요금(위약금포함)에 관한 사항
이용자의 권익보호 및 회사의 의무에 관한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이렇게 나와있습니다만.
여하튼 극히 사소한 것이지만 저처럼 인터넷 신규 가입자분들께 도움이 될까해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신규 가입시 조금만 둘러 보시면 괜찮은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이다.
빨간딱지의 고뇌를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서 읽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인터넷 신규 가입을 하면서 저와같이 새로 isp업체를 바꿔 가입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요.
그나마 정통부에서 시행한다는 sla품질측정 덕에 그런데로 서비스는 많이 좋아진듯하니 국내 4대 isp업체라면 as부분은 신경 안쓰셔도 될듯하구요.
지역별로 isp업체들의 상품과 질이 천차만별이니 따지고 보면 신경 안써도 될 점이지만요..
(속도나 접속 문제 같은 경우는 http://www.benchbee.co.kr 이곳에서 좀 둘러 보시면 될듯하구요.)
전 하나로를 쓰다가 이번에 한국통신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관계로 전화가입을 시도했죠.
세계 최대 망과 가입자 수를 자랑 하는곳이니 ...
114에 메가패스 가입신청 번호를 물어 봤죠.
헌데 직접 연결해준다고 하더군요.
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adsl 프리미엄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이때 상담원이 주저리주저리 속도 안나오면 자기한테 얘기하면 방법을 알려준다며 친근하게 말하더군요.
하나로도 꽤 친절하다고 생각했는데 상담원이 그런것까지 신경 써주는 한국통신이
신기하더군요.쩝.
헌데 그 다음날 기사분이 방문 전에 통화하길 라이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속도가 잘 안나오는 지역인가 싶어(솔직히 좀 이상하게 생각됐지만은
서비스보다 싼가격이니 ok했습니다.후에 알았지만 이런지역대리점이 많다더군요)
해서 설치하고 좀 쓰다보니 속도가 영 아니더군요.
현재는 as신청하고 대기 상태인데.
지역속도도 좀 알아 볼 겸 해서 벤치비나 한통 사이트를 두리번 거렸습니다.
헌데 이벤트가 많더군요.
(http://damoila.com 이곳은 각 통신사별 이벤트나 가격비교가 잘되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이벤트라는 것이 대부분 직접 하는것이 아니라 온라인의 각종 사이트나
지역 대리점 측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듯했습니다.
그중에서 한국통신 adsl가입센터 홈페이지를 보니 역시나 이벤트행사는 계속 되는듯했고요.
속이 좀 쓰렸습니다.1 ~ 2 만원이지만 돈주면서 가입신청도 받더군요.
더군다나 전화국이면 한국통신인데 행사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는게 좀 이해가 가질 않았습니다.
114에서 직접 연결 받은것이 실수였죠.
같은 한국 통신이라도 수당 받으며 신청해주는 상담원이 있는것이겠지요.
무식하면 죽어야지.ㅡ.,ㅡ
또 사소한거지만 상담원이 아이디도 마음대로 정하고 비밀번호조차 접속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때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약관을 보면
제 2 조 (계약의 성립)
① 케이티인터넷(KORNET)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청약자의 청약과 케이티의 수락으로 성립합니다.
② 케이티는 이용청약에 대하여 수락을 한 때에는 다음 사항을 청약자에게(이하 이용고객이라 합니다) 통지합니다.
이용번호 및 비밀번호
서비스 제공 개시일
요금(위약금포함)에 관한 사항
이용자의 권익보호 및 회사의 의무에 관한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이렇게 나와있습니다만.
여하튼 극히 사소한 것이지만 저처럼 인터넷 신규 가입자분들께 도움이 될까해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신규 가입시 조금만 둘러 보시면 괜찮은 이벤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이다.
추천52 비추천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