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완전한 체위
- 기승신장위의 응용과 효과 -
이 체위에서는 페니스가 일탈할 가능성이 많아 성 운동을 하기 불편한 점이 있다.
따라서 페니스의 일탈을 방지하고 성 운동을 원활히 하는 차원에서 여자의 다리는 벌리되 남자의 두 다리는 바깥쪽에서 끼워 넣는 것처럼 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여자의 허리 위치가 낮아지며 남자 측도 자유롭게 되므로 무릎을 약간 들어올려 결합을 깊게 하는 테크닉을 발휘한다.
동시에 클리토리스의 자극은 더욱 강하게 되며 성 운동 역시 원활 해진다.
- 기승신장위의 적합 부적합 -
기승신장위는 마른 형의 남자와 비만형 여자의 결합에는 부적합하다.
왜냐하면 여자의 체중이 자연적으로 남성에게 쏠리기 때문에 원만한 체위가 이루어질 수 없다.
이 체위는 임신하기 어려운 형이다.
왜냐하면 질구가 아래를 향해 있기 때문에 사정된 정액이 대부분 밖으로 유출되기 때문이다.
한편 임신중에는 피해야할 체위다.
또한 운동의 주도권이 여자에게 있으므로 여자가 어느정도 능숙한 테크닉을 발휘할 수 없다면 스무드한 관계가 어렵다.
이점을 유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 기승위의 응용 두번째 여성의 자세전환 -
향락 추구형 체위, 남자와 마주보고 그 위에 기수처럼 걸터 앉는다.
이 경우 여자는 무릎을 바닥에 대지 않고 웅크린채 무릎에 팔꿈치를 괸다.
결합해서 상하 운동을 하면 삽입도는 대단히 깊어지므로 자궁경부가 민감한 여성에게 적합하지만 질이 얕은 여성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여자는 허리를 상하로 움직일 수 있으므로 심도 역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체위는 향락적인 것에 속한다.
- 자궁경부의 성감을 위한 체위 -
남자가 다리를 약간 벌린 채 누워 있고 여자는 그 위에 두 다리를 앞으로 내밀며 결합한다.
이렇게 하면 여자의 둔부에 전 중량이 쏠려서 삽입도는 한층 깊게 된다.
따라서 이 체위는 자궁경부의 성감이 강한 여성에게 적합하다.
성 운동은 두사람이 호흡을 맞추며 스무드하게 진행될 수 있다.
- 질구의 성감을 높이는 체위 -
바로 누워 있는 남자와 마주보면서 좌위형으로 결합한다.
여자는 두 다리를 앞으로 내뻗고 상체는 될 수 있는 대로 앞으로 굽힌다.
삽입도는 대단히 깊고 질구가 죄는 느낌이므로 성감 역시 강렬한 체위다.
성 운동은 왕복 원운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적절하다.
- 장시간 즐길 수 있는 체위 -
이런 경우 소도구가 필요하다.
폭이 좁은 긴 의자를 준비하고 남자는 그위에 눕는다.
여자는 몸을 바로 세운 자세로 남자를 마주 보고 위에 걸터앉는다.
다리는 바닥에 닿게 해도 좋고 그렇지 않아도 상관없다.
성 운동은 비교적 불편한 체위지만 장시간의 결합을 즐기는 데는 적합하다.
대신 남자가 몸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자극을 바꾸어 주는 것이 좋다.
- 전자위 -
결합의 자세 좌위에는 전좌위와 후좌위의 두가지가 있다.
전좌위는 앉아 있는 남편 위에 아내가 마주보고 앉는 대면 포옹형이며 후좌위는 앉아 있는 남편 위에 아내가 등을 돌리고 걸터 앉는 자세이다.
전좌위는 먼저 남자가 바닥에 책상다리로 앉고 그 무릎 위에 아내 가 걸터 앉는 것처럼 마주보고 앉는 자세다.
그 자세로 결합하면 서로 뒤에 받쳐지는 것이 없어서 불안정하므로 성 운동을 할때는 남자가 여자의 허리를 돌려 안거나 여자가 남자의 목을 팔로 끌어 안아서 대면포옹 자세가 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전좌위의 경우 걸터앉은 여자의 두 다리가 벌어지기 떠문에 성기가 확장되며 자신의 상하 운동과 여자를 끌어 당기는 동작을 자유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결합도를 조절할 수가 있다.
결합의 정도 는 서로의 가슴이 붙은 자세에서 얕게 된다.
이 체위는 여자가 주역이 되어 하는 회전운동에 적합하다.
따라서 여자가 상반신을 뒤로 젖혀 질구를 앞으로 내미는 것 처럼 하게 되면 결합이 깊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여자의 클리토리스 자극이 강하기 때문에 여자를 위한 체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