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 여군 지옥 10 - 어디서든 여군사용이 가능하게!! 이동식 컨테이너형 여군실
여군지옥이 어느새 10회까지 왔네요.
몸풀기로 잠깐 한다는게 참...
성원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인사드립니다. ^^
이번 호는 대략적인 것만 올리고 다음 호에 아마 한 번이나 두 번에 걸쳐 좀 더 자세한 내용과 여군들이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아마 그 후에는 대략적인 계획은 해군의 여군사용이라든가 아니면 육군의 훈련장에서의 여군사용 등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부디 버닝할 수있도록... -_-;;
여군들은 주둔지에 있는 경우 예전에 올렸던 것 처럼 각 분대별 내무반마다 두 개의 여군실을 만들어 남자병사들을 받을 수 있게 되었던 것을 보았다.
하지만 군인들의 경우, 항상 주둔지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장기훈련을 받는다던가, 장기간 진지공사를 간다던가 등의 경우로 주둔지의 막사에서 오랜기간 떨어져 있어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그 기간을 1개월 기준으로 1개월 미만의 경우는 분대에 딸린 여군들을 전용 텐트에 넣고 남자병사를 받게 하지만 1개월 이상이 될 경우는 각 지역의 대대 이상의 부대에 비치된 여군용 임시 막사가 사용되게 된다.
이 막사는 컨테이너로 만들어졌으며 그 이동과 보관이 무척 간편하다.
또 사용도 주둔지 막사의 여군실과 크게 다를바 없어 병사들과 여군들이 좀 더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컨테이너식 여군실이 등장하게 된 배경은 처음 여군을 성욕처리목적으로 징집하기 전, 기존 막사를 대대적으로 수리하는 기간이 길어져 그 사이 배치되는 여군들을 임시적으로 사용 겸 숙박을 가능하게 할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현재도 격오지(GOP 등)의 소대/ 분대단위의 생활을 하는 부대에서 아직까지 역할을 하고 있다.
기본구조는 다음과 같다.
아래 이미지처럼 한 개 분대의 두 명의 여군을 3개의 컨테이너로 된 분대동으로 그룹을 묶는 것이 가장 기본단위이다.
각 컨테이너는 두 개의 여군실과 두 여군실 사이의 샤워실로 구성되어있다.
위의 기본구성을 여군을 사용해야 할 각 제대 단위로 늘이게 되는데 예시는 아래와 같고 단 지형 등의 환경에 따라 구성을 달리한다.
이 임시컨테이너 여군실은 건물에 부속되지 않고 야전에 단독으로 만들어질 경우 취수와 배수를 가장 고려해야한다.
소대 이상의 블럭으로 뭉칠 경우 각 블럭마다 동을 부여받는다.
중대급 이상은 같은 단지로 형성하지 않으며 중대단위의 여군동은 입구들을 내부로 향하게 한 뒤 앞과 뒤를 패널로 막고 앞쪽 패널에 게이트를 만들어 위병근무를 서게 한다.
여군실의 기본적인 구성이다.
각 방을 사용하는 여군은 개인의 스케쥴표라든가 사진 등으로 꾸미기도 한다.
디테일.
번외.
이 세계의 인구구성은 이미 여러나라의 혼혈이 진행되어서 각 인종의 혼혈들이 종종 입대를 하는 편이다.
좌측부터 한국/일본계, 동남아시아계, 중앙아시아/유럽계 인종의 혼혈 여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