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2-2. > 웹소설-내가 만드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웹소설-내가 만드는 이야기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2-2.

바비는 데이브의 팔 두께만한 남근이 그녀의 작은 항문을 찢으며 파묻힐때마다, 몸을 떨고, 땀범벅이 되면서 물 밖의 물고기마냥 공기를 갈구하며 헐떡거렸다. 그녀는 움직일 수 없었다. 고통이 그녀의 척추에서 불타올라 그녀의 배를 지난 후, 그녀의 하얗고 부드러운 허벅지까지 타고 내려갔다. 한 소년이 그녀의 얼굴에 사정을 했지만, 바비는 움찔하지도 못 했다. 바비는 거대한 음경이 그녀의 항문을 넓히고 파괴하는 것에 모든 신경이 집중되었기 때문이다.
소년들은 데이브가 바비의 상처입은 항문에서 자신의 남근을 빼내자, 환호성을 질렀다. 그의 자지에는 똥이 묻어있었고, 피가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웃고는 다시 그녀를 강간했다.
"살살해주세요!" 그녀는 희망을 잃고 울었는데, 그녀의 목소리는 그녀가 거의 누더기가 되면서 거의 들리지 않았다. "데이브. 제발 살살해주세요! 천천히요! 아아아아아아아아악! 살살해주세요!"
"아프지. 안 그래?" 데이브는 그의 거대한 남근이 그녀의 항문을 찌르면서 누더기로 만드는 데, 만족하고 즐기는 눈을 한 채 말했다. "그러나 니 년은 이걸 좋아하지 않나, 이 치어리더 씹년아! 니 년 같은 창녀는 그 빌어먹을 인생들을 모두 너와 떡 치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섹스하는데 쓰게 될 거야!"
"데이브. 아파요!" 바비가 작은 목소리로 신음했다. "너무 아파요! 제발 천천히요! 제발 살살 해주세요!"
데이브는 비웃으면서, 그의 남근을 강력한 피스톤 기관처럼 사용해, 그녀의 누더기가 된 항문을 더 강하게 찔렀다. 그녀의 축축한 항문에 들어간 그의 거대한 음경은, 곧 그를 빠르게 절정으로 가게 했지만, 그는 흥분을 조금 늦추기로 했다. 바비의 똥구멍은 피와, 땀과 음경으로 축축해졌고, 윤활작용을 일으켜, 그가 좀 더 즐기며, 더 쉽게 강간할 수 있게 했다.
바비에게 나은 것은 어차피 없기는 했지만, 데이브의 남근은 그녀의 찢어진 항문 안으로 들어가 그녀의 연약한 몸을 찌르고, 파괴했다. 그녀는 데이브의 거대한 자지가 자신의 항문을 파괴하며 내는 소리를 들으며, 그가 그녀의 몸에 구멍을 내는 것을 알게 됬다. 공포스럽게도, 그의 거대한 자지는 그녀의 장까지 닿으면서, 피로 얼룩진 남근으로 그녀를 고통스럽게 했다.
몸을 굽힌 바비는, 갈색 눈이 촛점을 잃고, 입을 헤 벌린 채 바닥에서 고통으로 몸부림쳤다. 소년들은 그녀의 얼굴에 정액을 싸지르고, 그녀의 완벽한 몸에 더러운 하얀 액체를 쏟아내어 흘러내리게 했다.
그녀의 둥글고 아름다운 엉덩이는 남자의 손에 붙잡혀 넓혀지고, 데이브의 자지가 칠 때마다 항문은 넓어졌다. 그녀의 새하얀 피부는 땀 범벅이 되었다. 그녀는 온 몸을 떨었다. 그녀는 항문 강간에 압도되어 서서히 의식을 잃기 시작했다.
"데이브!" 그녀는 거의 숨도 못 쉰채 울면서, 그의 남근이 계속 찌르면서 그 귀두가 가슴까지 찌르는 것 처럼 느꼈다. "안에 싸주세요. 데이브! 저 정말 아파요! 저 정말 아프다고요!"
"이 년아. 이걸 좋아하는구만!" 데이브는 그녀의 엉덩이를 모든 방향으로 흔들면서 항문을 겁탈하고, 으르렁댔다. "니 년은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게 될 거야!"
바비는 데이브가 하는 것 때문에 수치심과 고통으로 낑낑댔다. 그녀는 데이브의 거친 남근때문에 마비되는 것 같았지만, 그녀의 보지는 젖은 상태로 경련하고 있었고, 데이브의 자지가 그녀의 항문을 칠 때마다 그녀의 피나는 항문에서 뜨거운 것이 느껴졌다. 데이브의 단단한 자지가 망치질하면서, 그녀의 상처입은 항문이 반응하기 시작했다. 수축되는 그녀의 항문이 그의 괴물 같은 남근때문에 수천번이나 통증을 느꼈지만, 바비는 멈출 수가 없었다.
"이 잡년아. 이거나 먹어라!" 데이브는 갑자기 고함치며, 주먹으로 그녀의 작은 등을 강하게 때렸다. "싸아아아안다!"
다른 소년들이 그녀를 풀어주면서, 그녀를 단단한 바닥에 내동댕이쳤다. 데이브도 뒤따르듯이 자지를 흔들며, 그녀를 바닥으로 내동댕이쳤다. 그는 그녀 가까이에 손을 댔다가, 그녀의 아름다운 유방에 손을 가까이 댔다. 그는 손을 사용해 그녀의 유방을 만지며, 그의 야만적인 자지로 완벽한 박자를 맞추며 그녀를 범했다.
바비는 더 이상 데이브에게 애원할 수 없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지도 못 했다. 그녀는 가까스로 숨을 겨우 쉬고 있었다. 그녀는 거의 의식을 잃었다. 데이브는 그녀의 유방을 붙잡고 잡아당기며, 그녀의 항문을 범하였다. 그녀의 아름답고 유연한 몸은 땀에 젖으며 데이브 밑에서 꼬이고 흔들렸다. 다른 절정이 그녀의 보지를 젖고 경련하게 만들었는데, 그녀의 엉덩이에서 떠나가는 환상적인 신음소리가 들릴 뿐이었다.
그리고 데이브가 그녀의 항문에 사정했다. 바비는 비명을 질렀지만, 목소리는 작았고, 남학생들을 즐겁게 할 뿐이었다. 그녀는 방충망에 걸린 파리처럼 꿈틀댈 뿐이었다. 데이브의 정액은 석유처럼 그녀의 항문을 불타오르게 했다. 바비는 그녀 안으로 들어간 정액 때문에 좀 더 더럽혀지고, 모욕당하는 것을 느꼈다.
데이브가 그녀의 항문에서 남근을 빼내자, 찢어지고 넓어진 항문에서 피가 흘러나왔다. 소년들은 웃으며 농담을 던졌고, 바비는 공포와 고통, 부끄러움으로 몸을 떨었다. 데이브가 그녀의 얼굴로 다가가 그의 물건을 보이자, 그녀는 자신을 파멸시킨 것을 보고 울었다. 그러나 그는 새로운 절정에 떨던 그녀의 아름답지만 얼룩진 몸을 보며, 그녀의 얼굴에 자신의 자지를 닦으며 문질렀다.
이 때 그녀의 엉덩이는 바닥에서 반응을 보였는데, 소년들을 황홀하게 할 정도로 흔들렸다. 정액이 그녀의 보지와 똥구멍에서 흘러나왔다. 더 많은 것이 그녀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피가 그녀의 항문과 보지와 입에서 흘러나왔다.
그의 차례를 기다리던 다른 소년이 다가와 그의 길고 마른 자지를 그녀의 음문에 집어넣었다. 그는 바비의 길고 섹시한 다리를 붙잡고, 그녀의 머리를 강제로 바닥에 쳐박았다. 그녀 주변에 앉아있던 소년들이 그들의 남근을 그녀의 열린 입에 갖다 넣었다. 이 순결한 어린 미녀는 세 소년을 동시에 상대했고, 그녀 주변에는 그녀의 땀에 젖은 작은 몸에 자신의 발기된 남근을 집어넣으려는 음탕한 소년들밖에 없었다.
그녀의 음문을 범하던 소년은 그녀의 유방을 때리고, 그녀의 젖꼭지를 빨았다. 그는 바비의 젖꼭지를 뜯어낼듯이 물었다. 동시에 그는 북을 치듯 질펀하게 그녀의 자궁을 범했다. 바비는 음부를 강간당하면서 고통에 빠져 울었지만, 남자는 그녀의 엉덩이를 흔들며 겁탈할 뿐이었다.
그녀 주변에 앉아있던 소년들이 그녀의 머리를 돌렸다. 소년들이 그녀의 따뜻한 입에 자지를 집어넣자 정액과 섞인 침이 바비의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소년들 중 한 명이 그녀의 입을 범하면서, 그녀의 아름답지만 얼룩진 얼굴에 정액과 침이 뒤섞인 거품 섞인 반죽 같은 것을 싸서, 그녀의 아름다운 몸에 남겼다. 바비는 그들이 원하는 대로 자신의 입을 쓸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지쳐갔다. 그녀는 그녀가 이 음탕한 사립학교 남학생들을 모두 만족시켜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고통과 수치심, 공포와 그녀를 향하는 음탕한 불길에 휩싸이는 이 상황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원문은 She didn’t think she could survive the task, but just the thought of trying mixed an unwanted burst of lust with in her, along with fear, pain, and shame입니다. 이거 제대로 번역한 것이 아닙니다.)
그녀의 보지를 범하던 소년이 첫번째로 사정하며, 그녀의 음문을 정액으로 가득 채웠다. 그녀의 보지 안에서 끈적거리고 뜨거운 정액이 폭발하고 폭발하고, 바비는 그녀 몸 안에 정액이 쏟아질때마다 신음했다. 바비는 음부에 소년이 머리를 가까이 댄 후 입이 그녀의 축축한 보지 안 속의 부드러운 살을 핥자 고통 속에 몸부림쳤다.(원문은 Barbie shook with wrenching pain as the boy jerked his head from side to side as he clamped down on the tender, creamy tit flesh inside his mouth while he soaked her pussy. 입니다. 번역이 제대로 안 됬습니다. 수정하실 용자분 안 계시나요?)
그녀 왼쪽에 있던 소년이 그녀에게 정액을 빨게 했다. 다른 소년은 그걸 뒤에서 볼 수 없어서, 미친 사람처럼 그의 물건을 그녀 쪽으로 향한 후 분출시켰다. 바비의 더러워진 얼굴은 정액의 폭풍으로 사라진 것 같게 되었다. 정액은 그녀의 입을 채우고, 귀를 타고 흘러내려, 그녀의 길고 곧은 코를 스키장처럼 만들었다.
그녀의 뒤에 있던 더 많은 소년들이 그녀와 붕가붕가를 했다. 한번은 바비가 7명을 동시에 상대해야 했다. 세명의 소년이 그녀의 얼굴 주위에 몰려있었고, 자지 하나가 그녀의 보지 안에 들어가고, 두개의 단단한 남근을 그녀의 손으로 문지르게 하고, 한 명이 그녀의 가슴에 올라앉아, 그녀의 하얗고 완벽한 유방 사이에 자신의 물건을 끼워넣었다.
유방 섹스를 하던 소년이 그녀에게 다시 한 번 사정했다. 그의 단단한 남근이 그녀의 부서진 유방에서 미끄러져내려가는 것이 불가사의한 섹시함을 만들어냈다. 그의 자지가 부드러운 터널 같은 그녀의 유방 사이로 들어가자, 바비는 욕망으로 몸이 떨리는 것을 막지 못 하게 됬다. 그의 자지에서 정액이 분출되자, 그녀의 유방에 주름 같은 끈쩍거리고 하얀 선이 생기고, 섹시하고 어린 몸을 가진 치어리더가 최상의 절정을 맛보게 됬다. 그녀는 검은 머리를 한 미녀에게 과분한 유방을 건드린 것만으로 남자가 사정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20명 이상의 남학생들이 그녀의 입과 항문과 가슴과 보지를 범한 후 그녀는 겨우 의식을 유지했다. 그녀는 간혹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꿈일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게리만 해도 단단한 자지로 그녀를 10번이 넘게 범했다. 바비는 그녀에게 얼마나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있었다.
바비는 너무 많이 강간당한 나머지 탈진하게 되었다. 포수처럼 쪼그리고 앉아서 겨우 의식을 유지하는 그녀를 겁탈하는 소년의 단단하고 날카로운 자지들은 강제로 몸을 흔들게 했다. 소년의 남근은 그녀로 하여금 새로운 자세를 취하게 한 후 더 깊이 찌르고, 그녀를 죽일 것 같은 단단한 육봉은 그녀의 지친 다리를 고통으로 불타오르게 했다. 소년들은 그녀 주위에 둥글게 모여서, 그녀의 더껑이가 낀 아름다운 얼굴에 사정했다. 바비가 그녀의 보지 안에 들어온 자지때문에 흔들거리면, 10명 이상의 소년들이 그녀의 목을 범하고, 셀 수 없이 그녀의 손에 뜨겁고 끈적거리는 자지를 갖다댔다.
정액이 그녀 주위에 선 소년들에게서 그녀에게로 흘러내렸다. 그것은 그녀의 얼굴, 유방, 어깨에 떨어져서, 그녀의 흠잡을 데 없는 등을 타고 내려가 떨고 있는 배에 끈적거리는 은빛 강처럼 흘렀다. 소년들은 그녀의 머리카락과 떨고 있는 다리에도 사정했다. 소년들은 바비가 정액들을 삼킬 수 없을 정도로 입에다 사정하고, 그녀의 입술에 잔뜩 은빛의 끈적거리는 것들을 묻혔다.
소년들은 그녀의 보지를 범하며, 뜨겁고 달라붙는 정액을 그녀의 축축한 음부에 쏟아부었다. 소년들은 그들의 남근을 그녀의 작고 폐허가 된 항문에 집어넣으며, 바비를 강간하며 몸을 흔들거리게 했다. 바비는 고통으로 인해 경련하며 소년들의 단단한 남근을 상대했다. 끊임없이 발기된 소년들이 그들의 차례가 되면 끈쩍거리는 자지를 그녀의 목구멍에 집어넣고, 그녀의 손으로 만지게 했다. 오래지 않아 그녀의 손가락들은 정액이 거미줄처럼 쳐지고, 입은 끈쩍거리면서 말라붙은 정액으로 코팅됬다.
바비는 두 소년이 그녀 밑에서 꼼지락댈 때 무엇을 하려는 건지 알 수 없었다. 네 개의 남근이 그녀의 얼굴을 찌르고, 두 개 이상이 그녀의 손에 나타나고, 세 개 이상이 그녀의 윤기나는 검은 머리카락에 싸여졌는데, 그들이 무얼 하려는 건지 그녀는 바로 알지 못 했다. 그러나 곧 그녀는 그들의 자지가 그녀의 항문과 질에 강하게 박힐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바비가 울면서, 그 눈물이 소년들의 정액으로 깊게 코팅된 그녀의 몸에 길을 만들었다. 그녀는 소년들이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생각하는 것과 애원하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녀는 짐승이나, 그들의 변태적 욕망을 만족시켜줄 아름다운 성적 장난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다. 소년들이 흥미있어하는 한 그녀는 쾌락의 대상에 지나지 않았다. 그녀는 그들의 자지와 학대를 위해서만 존재했다. 그리고 긴긴 낮동안 군중들에게 야만적으로 강간당하며, 그녀는 점점 그들이 원하는 대로 되어갔다.
두 개의 남근이 하나의 거대한 자지처럼 그녀의 몸을 찢었다. 바비는 넘어졌다. 소년들은 그녀를 부축했지만, 그녀의 길고 섹시한 다리는 더 이상 서 있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여전히 소년들의 발기된 남근들은 차례대로 그녀를 강간하며, 그녀를 욕망과 고통으로 인해 기절하게 만들었다.
바비는 그녀가 누워있는 동안에도 5번 이상이나 두 명 이상에게 강간당했다. 5명 이상의 소년들이 그녀의 목을 범하고, 그녀의 입술이 그들의 두툼한 자지로 인해 거품을 물고 정액으로 그녀의 입이 늘어진 것을 보고 웃으며 농담을 했다. 2명 이상의 소년들이 그녀의 유방을 범하고 더 많은 소년들이 그녀의 부드러운 몸에 자위했다. 이 모든 것이 끝났을 때 그들이 강간한 아름다운 치어리더는 의식을 잃었다.
"그녀 주위에 모여!" 떨면서 신음하는 이 아름다운 어린 소녀에게 마지막으로 사정한 게리가 말했다. "이제 뜨거운 엉덩이를 가진 이 작은 창녀를 일어나게 해서, 장사를 하게 만들 시간이야!"
소년들이 바비의 축 처졌지만 섹시한 몸 주변에 둥글게 모였다. 게리는 만족스럽게 그녀를 쳐다봤다. 그녀의 똥구멍과 보지에서 나온 정액이 스르르 흘러내렸다. 그녀의 열려진 입에는 정액이 응고되어 말라붙어있었다. 그녀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은 너무나 많은 섹스로 인해 그녀의 몸이 더러운 은색으로 칠해진 것 같이 되었다.
그녀의 보지는 빨갛고 부어올랐으며, 그녀의 젖꼭지는 산딸기마냥 단단하고 어두워졌다. 그녀의 유방과 음순은 욕정으로 부풀었고, 그녀를 꿰뚫던 자지가 없는 보지와 똥구멍은 풀어지고, 경련했다. 그녀의 엉덩이는 가끔 섹시하게 움직이며 흔들거렸다.
"신사 여러분!" 팻이 웃으며 게리에게 윙크하며 말했다. "이제 시작해주세요!"
소년들이 싸는 오줌의 첫번째 줄기가 바비에게 흘러내렸다.



추천66 비추천 73
관련글
  • 능욕당하는 천사 그리고....32부
  • 능욕당하는 천사 그리고...3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11-1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10-3.
  • [번역]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10-2.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10-1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9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8-2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8-1.
  • [번역] 능욕당하는 처녀 치어리더 7.
  • 실시간 핫 잇슈
  • 단둘이 외숙모와
  • 굶주린 그녀 - 단편
  • 그녀들의 섹슈얼 판타지
  • 엄마와 커텐 2
  • 명기인 그 여고생과의 황홀한 ... - 하편
  • 그녀는 명기였다.. - 단편
  • 나와 아내의 경험담 --2부
  • 아들의 선물
  • 어두운 구멍
  • 영등포 연흥 극장 -- 단편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