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D&D3.5]공황(恐皇) 2부 13편(코르미르 사가 종결)
13. 코르미르를 떠나며.
코르미르의 왕도인 수자일에는 비보와 낭보가 연일 계속해서 급전으로 도착했다.
아라벨성은 낙성되고 섭정과 궁정마법사 칼라드네이는 실종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비보라면, [무능한 섭정의 실정으로 초래된 위기 해결]을 주장하며 봉기하려 했던 스키헤드 남작 이하의 반 섭정파 귀족들이 불의의 사고(?)로 몰살당한 것은 가장 큰 낭보였다. 이 일로 인해 반 국왕파 귀족들 중 중요 인물들은 거의 다 일망타진 당한 셈이 되었다.
어린 왕을 측근에서 모시던 섭정파 귀족들과 퍼플 드래곤, 그리고 워 위저드들은 최고지도자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왕도의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소소한 반란을 억누르는데도 성공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익명의 투서를 통해 코르미르 내부의 젠타림의 밀수와 스파이 네트워크에 대한 정보가 입수되어 젠타림의 음모에 대한 방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었다. 물론 투서를 보낸 것은 슈발츠다.
아라벨 성의 낙성 후 석달이 지나도록 섭정과 궁정마법사의 운명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전사한 것으로 추정되어 결국 국장이 치러졌고 새로운 섭정이 추대되었다.
새 섭정 맥도웰 크론테르는 알루시아의 삼촌뻘 되는 인물로, 아자논 4세와는 이종사촌간이다. 아자논 4세와 데빌 드래곤의 전투에도 종군했고 거기에서 눈 하나를 잃었다. 티모라의 팰러딘으로 복직하며 평생 독신으로 산 그는 아자논 5세를 끔찍히 위한다는 점에서는 알루시아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못하지는 않았고, 정치적으로 인망도 있었다. 섭정으로 임명된 즉시 그는 새로운 궁정마법사도 지목했고, 아라벨 성을 수복하고 오크 대군을 물리치기 위해 다시 한번 군세를 모으기 시작했다.
.
.
.
" 어때, 자신의 무덤을 보면서 하는 기분은? "
" 하윽!... 뭐...모르겠... 하악!... 그... 그렇께 찌르시면... 자궁이!... 하우윽!... "
알루시아는 자기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묘석에 기대어 선 채로 범해지고 있었다. 보지로 슈발츠의 자지를 받아들이고 있는 알루시아의 얼굴에 이성의 빛은 남아있지 않았다. 대체로 그의 자지를 맛보면 여자는 백치가 되어버린다. 쾌감 때문에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게 되어버리기 때문이다.
스키헤드 남작의 지하실에서 구출(?)된 후, 한동안 정말로 정신줄을 놓친 백치 상태였던 알루시아는 두르나와 (특히)칼라드네이의 간호에 의해 겨우 제정신을 찾았다. 하지만 이미 약에 굴복한 알루시아는 예전의 그녀가 아니었다. 남자와 대등, 아니 남자 이상의 무골이던 강철의 공주는 쥐 얼굴의 마법과 약에 의해 인격을 개조당해 남자에게 기대지 않으면 안되는 여자가 되었다. 그리고 미약의 약효도 있었기 때문에, [자신을 이기고 정복한 남자]인 슈발츠가 그녀의 정신에 각인되었다.
원래는 적당히 조교를 하고 자기 노예로 만든 후 섭정 자리에 얌전히 되돌려 둘 생각이었는데(그러고 코르미르 왕실에서 잠시 놀고먹을 생각이기도 했다), 어린아이처럼 변한 알루시아는 섭정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까지 거부하고 슈발츠에게 달라붙었다.(그리고 당연하게도 두르나의 분노를 샀다. 그녀는 슈발츠에게 달라붙는 것은 그의 제일노예인 자신만의 권리라고 주장했다) 할 수 없어진 그는 알루시아를 좀 더 조교해 자신의 노예로 두고, 대신 왕당파 귀족들에게 젠타림의 위험을 알리는 투서와 함께 장부와 스파이들의 연락 기록들을 보냈다.
" 그래... 이래도 말을 듣지 않을거야? "
" 하응!... 하지만... 하지만... 아힛!... 힉!... 아...알겠슴... 므윽!.. 미다... "
지금 그녀가 한밤의 영묘에까지 끌려와 슈발츠에게 엉덩이를 찔리는 이유는 사실 좀 사적인 것이었다.
슈발츠의 노예가 되자마자, 알루시아는 마치 자신이 [조강지처]인 것처럼 행동해 두르나의 분노를 샀다. 자신은 공주니까 어드벤티지를 적용해 달라는 것이었다. 게다가 드로우 [따위]를 언니로 부르는 것은 그녀의 마지막 자존심이 허락지 않는다나. 슈발츠도 자신의 옆자리를 차지하려고 아양을 떠는 알루시아가 사랑스럽기는 했지만, 노예간의 서열이 문란해지는 것은 별로 좋은 일이 아니었다. 그래서 기회를 보다 날을 잡은 것이었다.
알루시나의 [성묘]를 핑계삼아 그녀만을 데리고 영묘에 들어온 슈발츠는 일부러 알루시아의 묘석 앞에서 그녀를 밀어붙이고 범했다. 그렇다고 간단히 절정을 준 것은 아니고, 슬금슬금, 천천히 범하면서 감질나게 맛만 보여주는 것이다. 당연히 평소에 시원스럽게 자궁을 찔리거나, 그 상태로 보지 전체를 [붙잡혀] 잡아당겨진다거나하는 등의 기절해 버릴 정도의 극치를 맛보던 알루시아로써는 성에 찰 리가 없었고, 발정한 상태로 보지를 조이며 어떻게든 더 세게 범해 달라고 조르는 형국이 되었다.
" 아... 제, 제발... 두르나 언니, 두르나 언니를 모실께요... 하악... 더이상 인내시키면 저 미쳐버려요... 망가져요... "
그녀도 슈발츠가 뭘 바라는지는 알았다. 다만 공주라는 의식을 버리기가 힘들었던 것일 뿐이다. 하지만 이렇게 슈발츠식의 색고문에 걸어지면, 공주로써의 프라이드고 뭐고 아무런 소용이 없어진다. 그가 의도하는대로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하게 되어버리고 마는 것이다. 게다가 슈발츠는 단순히 그녀를 정복한 남자 정도가 아니었다. 퍼플 드래곤의 의뢰도 있었기 때문에, 아자논 5세의 지위를 위협할만한 정적들은 슈발츠가 직접 나서 처리하기도 했다. 스스로 천박한 여자가 되어 슈발츠의 노예가 되고 섭정의 지위를 버렸지만, 그래도 코르미르의 공주인 알루시아는 슈발츠가 그렇게 해 준 것에 감격해 했다.
" 그래, 정말로 두르나를 친언니처럼 모실 마음이 들었다고? "
슈발츠가 재차 확인을 하자, 그녀는 정신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걸린들린 듯한 반응이었다.
" 하아... 네, 네에...정말, 정말이에요. 더이상 인내시키시면...하응!... 죽을것 같아요... 미, 믿어주... 맹세를... 아흣!... "
슈발츠는 승낙의 뜻으로 그녀의 엉덩이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의 손길에 반응해 피부가 떨려오는 것이 느껴졌다.
" 좋아. 일단 믿어주겠다. "
" 감, 감사... 하으으!... 히아으아아아!!!... "
다음 순간, 허덕이는 알루시아의 타이밍을 빼앗으며 슈발츠의 자지가 그녀의 자궁구를 밀어젖히고 들어왔다. 감격하는 것도 잠깐, 자궁이 불타는 듯한 쾌감이 알루시아의 뇌를 직격하고, 곧바로 절정. 알루시아는 보지로부터 분수처럼 애액을 흩뿌리며 전신을 벌벌 경련했다. 강인한 의지를 가진 알루시아는 그 극치를 음미하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정신줄을 붙잡고 버텼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다. 그녀가 기절하지 않는 것을 본 슈발츠가[이래도?]라는 심산으로 성기의 비늘을 곤두세우고 알루시아의 자궁과 질을 단단히 [붙잡은] 후, 그대로 그녀의 성기 전체를 안으로부터 잡아 당겼던 것이다.
" 히우아으아!.... 아히!... "
이건 슈발츠의 필살기 중 하나다. 자궁간까지 버텨냈던 철의 공주 알루시아도 이것에는 견디지 못하고 도리없이 정신을 도원경으로 날려보냈다.
" 흠!... "
" 아우아!.. 아우윽!... 아아아아아!... "
슈발츠의 정액을 자궁 가득 받으며, 알루시아는 전신을 벌벌 경련하면서 허물어졌다.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묘석에 기대어 앉은 채, 그것에 침을 흘려 더럽히며 헐떡이는 넋나간 여자가 지금의 그녀였다. 그 구도는 슈발츠를 적잖이 만족시켰다.
.
.
.
약속시간까지는 아직 약간 시간이 있었지만, 슈발츠는 꿈결 속을 헤메는 알루시아를 깨워 일으켰다. 옷매무새를 정리한 알루시아는 슈발츠의 팔짱을 끼려 했지만, 곧 슈발츠에게 약속한 것을 떠올리고 그의 옆에 서서 슈발츠가 기다리는 무언가를 함께 기다렸다.
어둠 속에서 보라색 눈동자가 떠오른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서였다.
" 잘 해 주었다. "
이번엔 젊은 귀족같은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난 퍼플 드래곤은, 등장하자 마자 슈발츠를 치하했다. 칭찬이야 듣기 좋지만, 슈발츠는 자기가 부하 같은 기분이 드는 것이 싫었다.
" 내쪽의 거래는 완수했소. 넘겨준 명단의 [코르미르의 적]들은 모두 빠짐없이 죽었고, 그들의 재산과 세력은 일부를 제외하고는 다 코르미르의 것이 되었소. 이제 그쪽이 약속을 지킬 차례요. "
퍼플 드래곤은 고개를 끄덕였다.
" 자네는 내가 바라던 것 이상을 해주었지... 그리고 나도 그에 보답하고 말고. "
눈을 빛내며, 퍼플 드래곤은 슈발츠를 향해 손가락을 들었다.
" 조금 괴로워도 참아 주게. 아니 사실대로 말하자면 진짜로 아플거야. 하지만 이 의식이 끝나고 나면 자네는 내 약속 대로 자네의 피 속에 흐르는 드래곤의 힘을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게 될것이야. "
퍼플 드래곤의 손가락 끝에서, 금빛 광선이 날아와 슈발츠에게 명중했다.
" 우욱!... "
보통의 광선이라면 반사되어 나갔을 것이다. 하지만 퍼플 드래곤의 광선은 반사되지 않고 그대로 슈발츠의 몸에 파고들었고, 곧 슈발츠의 전신이 황금빛으로 빛나기 시작했다.
" 우우우... "
와드득... 두두두두...
슈발츠는 불덩어리가 전신을 훝고 지나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마법사의 실험실에 있었던 시절 이후 처음으로 인내의 한계를 넘을 정도의 고통을 느꼈다. 전신의 뼈가 뒤틀리는 듯이 소리가 나고, 그래도 참기 위해 악다문 이빨에서도 무시무시한 이빨 가는 소리가 흘렀다. 전신의 비늘이 곤두서고 근육이 풍선처럼 부풀어올랐다. 마침내 슈발츠는 고통 때문에 버티지 못하고 자신도 모르게 무릎을 꿇었다.
" 주인님!... "
알루시아가 비명을 질렀지만, 슈발츠는 손을 들어 알루시아를 제지했다. 퍼플 드래곤도 모처럼 진지한 표정이었다. 계속해서 그의 손가락 끝에서 나오는 광선을 유지하기가 벅찬 듯, 그의 손도 떨리고 있었다.
" 벼... 벼라별게 다 들어있군 그래. "
퍼플 드래곤은 슈발츠에게 농을 건네었지만, 농을 거는 쪽도 농을 듣는쪽도 그 농담의 썰렁함이나 양질을 따질 여유가 없었다. 뼈와 근육이 뒤틀어지는 고통 뒤을 따른 것은 피가 불타는 듯한 열기였고, 그 다음은 영혼이 쥐어짜지는 듯한 고통이었다. 그것은 예전의 마법사의 실험과는 다른 방식으로의 [내부 변화]였다. 슈발츠는 정신을 잃을 것 같은 고통을 견뎌내면서 그것을 느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자각하면서, 그는 차츰 고통을 이기고 정신이 점점 명료해져 갔다.
마침내, 퍼플 드래곤의 손에서 뻗어나오던 금빛 광선이 사라지고, 슈발츠가 조용히 일어섰다.
" 기분은 어떤가. "
" 글쎄. 별로 변한 것 같지는 않군. "
" 정신을 집중해 보게, 그러면 몸 안에서 흐르는 [힘]이 보일게야. "
슈발츠는 눈을 감았다. 처음엔 심장이 뛰는 소리 정도만이 느껴졌지만, 차츰 시간이 지나가면서 슈발츠는 자신의 내면의 울림을 느낄 수 있었다. 그것은 드래곤이었다. 원래는 사슬에 묶인 채로 그의 내부에 같혀 있었던 그것은 지금 사슬에서 풀려나 그를 바라보고 있었다. 속박된 분노로 미쳐 날뛰던 모습이 아니라 많이 진정한 모습이었다.
"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게. 그리고 그것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에게 말을 걸게... 그리고 결국 그것과 하나가 되어야 하네. "
" 어렵구료. 하지만 알것 같소이다. 고맙소. "
" 고맙다는 말을 들을만한 일은 아니야. 난 그저 속박되어 날뛰던 놈을 진정시키고 풀어줬을 뿐. 이제 그놈을 다루는 것은 자네 손에 달린거야. "
" ... "
슈발츠는 잠시 퍼플 드래곤을 바라보았다.
" 미쌀(Mythal) 이라는 것을 들은적이 있소. 엘프들의 고대 마법이라지. "
" ... "
퍼플 드래곤은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 오랜 옛날에, 이 땅에 살던 엘프들이 새로 정착하려는 인간들과 평화를 맺고 코르미르 땅에 강력한 미쌀을 펼쳤다는 이야기를 들었소이다. 한 인간 영웅이 자신의 몸을 바쳐 그 미쌀이 유지되고 의지를 갖도록 했다는 전설도 들은 적이 있고. "
" ... "
" 난 그것이 퍼플 드래곤의 진짜 모습이라는 생각이 드는구료.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땅에 남은 영웅의 의지 말이오. "
퍼플 드래곤은 어께를 으쓱해 보엿다.
" ...그리 대단한 것은 아닐세. 그리고 그런 전설이야 어디나 있는 것이 아닌가. 난 그저 심심할 때 여가를 즐기러 인간 사이를 돌아다니는. 뒷방 늙은이일 뿐이지. 그런 대단한 미쌀이나, 영웅과는 거리가 멀다네. 그럼 잘 있게나. "
" 잘 가시오. "
영묘의 어둠속으로 사라져 가는 퍼플 드래곤의 뒷모습을 보던 슈발츠는, 알루시아를 데리고 자리를 떠났다.
" 주인님!~ "
영묘 밖에서는 두르나와 칼라드네이가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들 뒤에는 여행 준비가 끝난 그들의 마차가 대기하고 있었다.
" 어, 언니... 그동안 미안했어요. "
알루시아는 두르나에게 허리를 숙였다. 그리고 조금 놀라는 두르나에게서 뒷걸음으로 물러난 후, 스스로 알아서 노예들 중 제일 막내 서열에 자리를 잡았다.
어찌된 거냐고 두르나가 슈발츠에게 궁금해 죽겠다는 눈치를 보엿지만, 슈발츠는 그냥 한번 씨익 웃어줄 뿐이었다. 그는 일부러 딴청을 피웠다.
" 마차도 준비가 다 된 것 같구나. "
겉은 보통의 짐마차처럼 보였지만, 그것은 슈발츠와 칼라드네이가 마법으로 보강하고 개조해서 만든 특별한 여행 마차였다. 마법으로 만든 보이지 않는 시종이 마부 역할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마부석에는 아무도 필요 없었다.
슈발츠가 제일 먼저 마차에 오른 후, 두르나와 칼리드네이와 알루시아의 순서로 차례로 마차에 올랐다. 마차의 내부는 넓고 아득했고, 세간살이가 잘 갖추어진 집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침대와 옷장이 있었고, 장식장엔 인형처럼 잘 꾸며진 채 잠들어 있는 마렌이 보였다. 그녀의 회복을 위해 칼라드네이가 노력해 봣지만, 그녀의 마법으로도 마렌의 정신을 되돌리지는 못했다. 할 수 없이, 그녀는 슈발츠의 육인형으로 여생을 보내게 되었다.
" 그럼 출발하자꾸나. 귀찮은 일들은 가면서 생각하기로 하고. "
" 네 주인님~ "
여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대답했다. 그녀들은 사이좋게 그의 시중을 들면서, 새로운 마차의 목적지와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자기들끼리 조잘대기 시작했다. 그 수다를 들으면서 슈발츠는 마차의 창 밖을 내다보았다. 새벽 안개를 물리치듯이, 코르미르의 동쪽 하늘에서부터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하고 있었다.
.
.
--이 시점에서의 슈발츠의 능력치&소지품--
야크트 슈발츠(Jadg Suwartz)
하프드래곤/드로우 남성(중간 크기 드래곤 /강화 유사인간)
ECL(레벨 조정) +2
레인저 11레벨/ 템피스트 4레벨
능력치(순서대로 힘/민첩성/건강/지능/지혜/매력)
33(+11)/ 24(+7)/ 23(+6)/ 22(+6)/ 23(+6)/ 22(+6)
키: 225cm
HP: 240(15D10+90)
내성(인내/반사/의지)
+17(7+4+6)/ +15(7+1+7)/ +10(3+1+6)
우선권: +11(+4는 향상된 우선권 재주에 의하여)
이동력(지상, 비행): 9/18m(보통)
BAB: +15(+15/ +10/ +5)
방어도(일반/접촉/기습): 21/ 17/ 14
기술 (레인저/ 템피스트 직업 + 변장, 허세, 도약 + 교육받음 재주 ; 기술점수 48+120+32=200)
힘(+11); 도약 +13(+2)/ 수영 +11()/ 등반 +11()/
민첩(+7); 숨기 +25(18)/ 조용히 이동 +25(18)/ 승마 +9(+2)/ 공중 제비 +7()/ 밧줄 사용 +7()/ 벗어나기 +9(+2밧줄)/
건강(+6); 집중 +24(18)/
지능(+6); 찾기 +9(1+2)/ 변장 +20(12+2)/ 지식: 주문학 +24(18)/ 지식: 마법학 +26(18+2)/ 지식: 자연학 +9(1+2)/ 지식: 지형학 +6(1)/ 지식: 지역학(언더다크) +7(1)/ 지식: 차원학 +7(1)/ 지식: 종교학 +9(1+2)/ 공예: 글씨 +7(1)
지혜(+6); 발견 +26(18+2)/ 듣기 +26(18+2)/ 생존 +22(14+2)/ 치료 +6()/
매력(+6); 동물 다루기 +21(15)/ 허세 +21(15)/
특수능력
암흑시야 37.5m
맹감각 18m
잠재움, 마비, 냉기, 산에 면역
피해감소 15/마법
마법저항 26(11 + HD)
비행능력(보통)
소름끼치는 존재감 DC 23(10 + HD/2 + 건강 수정치) 18m(20HD 부터는 36m)
형태 변환*3: 피해 치유 없는 플리모프(유사인간, 동물에 한해서). 자유행동. 제한시간 없음.
킨 센스: 발견, 듣기, 찾기에 +2. 비밀문 자동탐지. 어두운 조명 하에서 시야거리 4배, 일반 조명 하에서 시야거리 2배.
조종술에 대한 내성굴림 +2
드로우 무기 숙련(레이피어, 손쇠뇌)
빛에 눈멈: 밝은 조명 아래서 눈 부신-dazzled- 상태가 된다.
마법적인 변화
마법적인 변화 / 향상된 성장 : 그는 1레벨에 하나씩 재주를 얻고, 짝수레벨에 +1씩 추가 능력치를 얻는다. 이 추가 능력치는 힘/민첩/건강에만 투자할 수 있다. 4레벨마다 얻는 능력치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기존의 보나스 능력치는 자유롭게 선택해 투자할 수 있다.
마법적인 변화 / 은화(銀和) :그의 은빛 비늘은 에너지(포스)를 포함한 광선류 주문의 효과에 면역을 부여하며, 광선은 50%확률로 시전자에게 반사된다. 접촉류 주문 역시 50%확률로 시전자에게로 반사된다(접촉 주문에 대해서는 면역을 부여받지 않는다). 이 능력으로 원소에 대한 면역을 얻지는 못한다.
마법적인 변화 / 드래곤 능력(실버) : 그는 실버 드래곤의 능력중 일부를 사용한다. 브레스(캐릭터 레벨에 따른다), 주문유사능력(캐릭터 레벨을 시전자 레벨로 간주)나 능력치(능력치를 같은HD의 드래곤과 같은 능력으로 치환. 모자라는 능력치만)등이다.
마법적인 변화 / 실버소드 능력 : 그의 자연무기는 피해 감쇄를 돌파하기 위한 연금술적 은 무기로 간주하며, 자연무기를 포함한 모든 공격은 보팔효과를 가진 것으로 간주한다.
마법적인 변화 / 주화(呪火 = Spellfire)능력 : 그는 주화 능력을 얻는다. 주화 비축 점수는 캐릭터 레벨+건강 수정치이며, 자유롭게 주화에 관련된 재주를 익힐 수 있다. 또한 그는 시야 내의 마법 오라를 감지할 수 있다.
마법적인 변화 / 드래곤 각성(실버) : 그는 용의 본질과 교감하게 된다. 주문 유사 능력과 AC를 제외한 드래곤 능력과 관련된 HD를 결정하는 판정에 *2를 받으며, 캐릭터 레벨 만큼의 소서러로 간주한 주문 시전 능력을 얻는다.
마법적인 변화 / 면역 증가 : 그는 보유하고 있는 주화 점수 1점당 1회의 레벨과 능력치 드레인, 무기력함, 질병, 독 효과를 가진 공격에서 보호받는다. 이 능력은 자동으로 발동되고 의지적으로 억누를 수 없다. 또한 그는 주화 점수의 유무와 관계없이 대량피해를 제외한 모든 즉사효과에 면역이다.
영원 주문(에 의해 다음 주문들이 영원화 되어 적용됨)
마법 탐지, 마법서 해독, 비전의 시야, 언어이해, 언어,
특수 공격(특별히 언급이 없는 한 하루 한번)
브레스(냉기&산) : 브레스를 사용할 때 종류를 고를 수 있다. [레벨*D6]의 데미지를 가한다. 내성굴림은 레벨+건강 수정치에 따르며, 반사굴림이다.
주화 능력(21점) : 저장된 주화 점수를 소모하여 1주화 점수당 D6의 장거리 접촉 마법 공격을 하거나, 1주화 점수당 2점의 HP를 회복시킬 수 있다. 그외에 재주 등으로 확장되면 주화 능력이 허용하는 다른 부가능력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주문 유사능력(실버드래곤; 각 주문 유사 능력은 마지막으로 표시되는 HD를 캐스터 레벨로 계산한다)
깃털같은 낙하 (3HD) *2/ 안개 구름 (7HD)*3/ 바람 조절 (11HD)*3/ 날씨 조절 (15HD)*1/
주문 유사능력(드로우, CL은 캐릭터 레벨로 계산한다. 각 하루 1회)
춤추는 빛/ 암흑/ 요정의 불꽂/
주문(소서러/ 실버드래곤)
0Lv: 마법서 해독, 마법 탐지, 산 튀기기, 냉기의 광선, 전언, 언데드 파괴, 유령 목소리, 비전의 표식, 독 탐지; 9 *6
1Lv: 마법의 갑옷, 방패, 마법 화살, 사람 매혹, 쇠약의 광선; 5 *(6 +2)
2Lv: 거미줄, 격렬한 바람, 언데드 조종, 분신술, 마법 문신 제작; 5 *(6 +2)
3Lv: 화염폭발, 투청&투시, 물건 움츠리기, 감속; 4 *(6 +1)
4Lv: 마법의 눈, 차원문, 얼음 폭풍, 투명술-상급; 4 *(6 +1)
5Lv: 살인구름, 염동력, 정신박약; 4 *(6 +1)
6Lv: 산성 안개, 마법 무효화-상급; 영원, 3 *(6 +1)
7Lv: 빅비의 움켜쥔 손아귀, 금속방어-상급; 2 *6
레인저 주문(준비한 것)
1 : 큰걸음 걷기*1, 식물로 얽기*1, 위장*1
2 : 가시못화*1, 바람의 벽*1
3 : 독 중화 *1
숙련 재주
무기 숙련[전쟁, 일반] : 모든 일반적인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에 숙련.
무기 숙련[드로우] : 레이피어와 손쇠뇌에 숙련.
갑옷 숙련[경갑, 평갑] : 중갑을 제외한 모든 갑옷을 사용하는데 숙련되어 있다.
방패 숙련 : 타워실드를 제외한 모든 방패에 숙련되어 있다.
일반 재주
교육받음(마법학/ 종교학)/ 향상된 맨손 전투/ 향상된 격투/ 강타/ 특수무기 숙련: 바스타드 소드/ 비전 강타/ 베어넘기기/ 향상된 우선권/ 특수무기 숙련: 환도/ 비전 준비/ 전투 반사/ OTF(큰무기 쌍검술)/ 피하기/ 기동/ 주문 집중(네크로맨시)/
레인저 재주
추적/ 야생 교감/ 주적(언데드, 롤스의 하수인, 인간)/ 이도류 스타일(강력한 쌍검술)/ 지구력/ 동물 동료(정하지 않았다)/ 삼림 활보/ 신속한 추적자/ 회피/
템피스트 재주
폭풍방어+2/ 양손잡이(2)/ 다재 다능한 쌍검술/
--소지품(중요한 물품만)--
에버라스카의 아크(Avareka"s Arc): +2 복합 장궁 or +5 틀림없는 정확 복합 장궁(엘프만). 착용자의 힘에 맞춘 마이티 보너스, 날벼리기, 무한사.
진천(鎭天): +5 아다만틴 환도. 날 벼리기, +2 산 피해(크리시 2D6), 피해감소를 돌파할 목적일때 선, 악, 질서, 혼돈무기로 간주(피해 보너스는 주지 않는다).
앵거바딜: +3 바스타드 소드. 타오름(+ 1D6 화염 데미지).
매혹의 스태프(32 충전): 사람 현혹 (1충전), 몬스터 현혹 (2충전)
슈발츠의 그림자 가면 : 그림자 가면 마법 지속, [지상 적응]재주.
저장의 장갑 *2 : 자유행동으로 물건 보관, 소환.(한손에 들 수 있는 물건만)
속도의 장화 : 자유행동으로 하루 10라운드까지 가속 효과.
주문 저장 반지(대) : 10레벨까지의 주문 저장(주로 투명술 3회 + 돌껍질 1회)
Heward의 휴대용 잡낭 : 요대형 백 오브 홀딩, 무게 제한, 저장된 물건의 순서 지정.
Ehlonna의 화살통 : 화살통 형 백 오브 홀딩. 무게와 크기 제한(화살 60+투창 18+ 장병기*6).
--노예들--
노예1; 두르나(Dorna)
드로우 여성(중간 크기 유사인간)
ECL(레벨 조정) +2
레인저 11레벨
능력치(순서는 상동)
14(+2)/ 18(+4)/ 12(+1)/ 14(+2)/ 14(+2)/ 14(+2)/
키: 145cm
HP: 121(11D10+11)
내성(인내/반사/의지)
+8(7+1)/ +11(7+4)/ +5(3+2)
우선권: +8(+4는 향상된 우선권 재주에 의하여)
이동력(지상): 9m
BAB: +11(+11/ +6/ +1)
방어도(일반/접촉/기습): 21/ 17/ 14
기술(레인저 직업; 32+80=112)
힘(+2): 등반 +2()/ 도약 +2()/ 수영 +2()/ 밧줄 사용 +4(2)/
민첩성(+4): 승마 +4()/ 숨기 +18(14)/ 조용히 이동 +18(14)/
건강(+2): 집중 +16(14)/
지능(+2): 던전학 +5(3)/ 지형학 +5(3)/ 자연학 +5(3)/ 찾기 +5(3)/
지혜(+2): 치료 +16(14)/ 듣기 +16(14)/ 발견 +16(14)/ 생존 +16(14)/
매력(+2): 동물 다루기 +2()/
특수능력
암흑시야 36m
잠재움 효과에 면역
마법저항 22(11 + HD)
킨 센스: 발견, 듣기, 찾기에 +2. 비밀문 자동탐지.
조종술에 대한 내성굴림 +2
드로우 무기 숙련(레이피어, 손쇠뇌)
빛에 눈멈: 밝은 조명 아래서 눈 부신-dazzled- 상태가 된다.
특별: 그녀는 슈발츠의 노예이므로 동물 동료나 부하를 얻을 수 없다. 대신 사기가 항상 고정(광신적)되어 있으며, 슈발츠의 시야 안에 있을 때 그의 동물 다루기 기술치/5만큼 방어도와 모든 내성굴림에 보너스를 받는다. 알몸일때 이 보너스는 두배로 늘어난다.
특수공격(현재는 없음)
주문 유사능력(드로우, CL은 캐릭터 레벨로 계산한다. 각 하루 1회)
춤추는 빛/ 암흑/ 요정의 불꽂/
주문(레인저: 3/2; 준비된)
1Lv: 경고, 동물 전언자, 큰걸음 걷기
2Lv: 고양이의 기민함, 덪
숙련 재주
무기 숙련[전쟁, 일반] : 모든 일반적인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에 숙련.
무기 숙련[드로우] : 레이피어와 손쇠뇌에 숙련.
갑옷 숙련[경갑, 평갑] : 중갑을 제외한 모든 갑옷을 사용하는데 숙련되어 있다.
방패 숙련 : 타워실드를 제외한 모든 방패에 숙련되어 있다.
일반 재주
향상된 우선권/ 지상 적응/ 피하기/ 기동/
레인저 재주
주적(롤스의 하수인, 인간, 오르크)/ 추적/ 야생 교감/ 궁술 스타일(속사/ 다발/ 향상된 정확사) / 지구력/ 동물 동료(얻을 수 없다)/ 삼림 활보/ 신속한 추적자/ 회피
소지품(중요한 물품만)
+2 연금술적 은제 레이피어, 드로우 촉수 채찍, 갑옷 +5의 팔보호대, 매력의 망토(+4), 엘프 장화(조용히 이동에 +5), 고급 합성 단궁(+2 마이티), +2 보호의 반지,
%
노예 2; 칼라드네이(Caladnei)
인간 여성(중간 크기 유사인간)
파이터 4레벨/ 소서러 11레벨
능력치(순서는 상동)
12(+1)/ 16(+3)/ 13(+1)/ 14(+2)/ 14(+2)/ 18(+4)/
키: 158cm
HP: 99(4D10+11D4+15)
내성(인내/반사/의지)
+8(4+3+1)/ +7(1+3+3)/ +10(1+7+2)
우선권: +3()
이동력(지상): 9m
BAB: +9(+9/ +4)
방어도(일반/접촉/기습): 13/ 13/ 10
기술(파이터/ 소서러 직업; 20+15+55=90)
힘(+1): 등반 +4(3)/ 도약 +3(2)/ 수영 +6(5)/
민첩성(+3): 승마 +10(7)/ 숨기+3()/ 조용히 이동 +3()
건강(+1): 집중 +11(10)/
지능(+2): 찾기 +4(2)/ 지식: 주문학 +12(10)/ 지식: 마법학 +12(10)/ 지역학: Cormyr +3(1)/ 지리학: Faerûn +3(1)/ 공예: 연금술 +5(3)/ 공예: 대장장이 +4(2)/
지혜(+2): 치료 +2()/ 듣기 +5(3)/ 발견 +6(4)/
매력(+4): 동물 다루기 +9(5)/ 허세 +7(3)/ 협박 +7(3)/ 설득 +6(2)/
특수능력
빠른 통달: 캐릭터는 1레벨에 추가 재주 하나와 매 레벨마다 +1의 기술치를 얻는다.
특별: 그녀는 슈발츠의 노예이므로 동물 동료나 부하를 얻을 수 없다. 대신 사기가 항상 고정(광신적)되어 있으며, 슈발츠의 시야 안에 있을 때 그의 동물 다루기 기술치/5만큼 방어도와 모든 내성굴림에 보너스를 받는다. 알몸일때 이 보너스는 두배로 늘어난다.
특수공격(현재는 없음)
주문 유사능력(드로우, CL은 캐릭터 레벨로 계산한다. 각 하루 1회)
춤추는 빛/ 암흑/ 요정의 불꽂/
주문(소서러: 6/7/7/7/7/4)
0Lv: 몽롱, 마법 탐지, 독 탐지, 언데드 파괴, 유령 목소리, 빛, 수선, 냉기의 광선, 마법서 해독
1Lv: 깃털 같은 낙하, 마법의 갑옷, 탈 것, 방패, 진정한 일격
2Lv: 황소의 힘, 생각 탐지, 투명술, Melf의 산성 화살, 화살에 대한 보호
3Lv: 마법 무효화, 허상, 불 화살, 비행술
4Lv: 수정구 관측, 돌껍질, 무기력-Enervation-
5Lv: 냉기 원뿔, 순간 이동.
숙련 재주
무기 숙련[전쟁, 일반] : 모든 일반적인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에 숙련.
갑옷 숙련[경갑, 평갑, 중갑] : 모든 갑옷을 사용하는데 숙련되어 있다.
방패 숙련[타워실드] : 모든 방패에 숙련되어 있다.
일반 재주
비전의 준비-Arcane Preparation-/ 놀라운 물건 제작/ 주문 거리 확대/ 강인한 인내/ 강철의 의지/ 주문 최대화/ 강인함/
파이터 재주
향상된 우선권/ 무기 집중(장검)/ 무기 전문(장검)/
소지품(중요한 물품만)
+2 장검, 블레이드싱어 체인 (+4 엘프 체인메일; 시전 실패율 없음) 날개 장화, 방패의 브로치
%
노예 3; 알루시야 오버스키르(Alusair Obarskyr)
인간 여성(중간 크기 유사인간)
파이터 7레벨/ 레인저 1레벨/ 퍼플 드래곤 나이트 2레벨
능력치(순서는 상동)
16(+3)/ 16(+3)/ 16(+3)/ 14(+2)/ 13(+1)/ 14(+2)/
키: 165cm
HP: 130(7D10+1D10+2D10+30)
내성(인내/반사/의지)
+13(5+2+3+3)/ +7(2+2+3)/ +5(2+1+2)
우선권: +3
이동력(지상): 9m(갑옷 착용시 6m)
BAB: +10(+10/ +5)
방어도(일반/접촉/기습): 13/ 13/ 10
기술(파이터/ 레인저/ 퍼플 드래곤 나이트 직업; 20+30+9+10=69)
힘(+3): 등반 +4(1)/ 도약 +4(1)/
민첩성(+3): 승마 +10(7)/
건강(+3): 집중 +11(10)/
지능(+2): 찾기 +5(3)
지혜(+1): 듣기 +7(6)/ 발견 +7(6)/ 직업: 항해사 +2(1)/ 진의 파악 +4(3)
매력(+2): 동물 다루기 +7(5)/ 협박 +8(6)/ 설득 +6(4)/
특수능력
빠른 통달: 캐릭터는 1레벨에 추가 재주 하나와 매 레벨마다 +1의 기술치를 얻는다.
특별: 그녀는 슈발츠의 노예이므로 동물 동료나 부하를 얻을 수 없다(따라서 그녀의 지도력 재주는 자동으로 다른 재주로 대체된다). 대신 사기가 항상 고정(광신적)되어 있으며, 슈발츠의 시야 안에 있을 때 그의 동물 다루기 기술치/5만큼 방어도와 모든 내성굴림에 보너스를 받는다. 알몸일때 이 보너스는 두배로 늘어난다.
특수공격(현재는 없음)
숙련 재주
무기 숙련[전쟁, 일반] : 모든 일반적인 간단한 무기와 전쟁 무기에 숙련.
갑옷 숙련[경갑, 평갑, 중갑] : 모든 갑옷을 사용하는데 숙련되어 있다.
방패 숙련[타워실드] : 모든 방패에 숙련되어 있다.
일반 재주
지구력/ 마상 전투/ 마상 돌진/ 마상 돌격/ 마상 궁술/
파이터 재주
무기 집중(장검)/ 무기 전문(장검)/ 향상된 크리티컬(장검)/ 강철의 의지/
레인저 재주
주적(오르크)/ 추적/ 야생 교감/
소지품(중요한 물품만)
+1 장검, +1 온도 보호 완전 판갑, 무거운 금속 방패, 보호의 반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