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찌라시.ssul
일게이들 증권가 찌라시 좋아하노?
지인에게 받은 증권가찌라시 올려봄. 레알 기사나면 이글은 성지가 되던지 꽃밭이 되겟지 ㅋㅋㅋ
- 주인공인 줄 알았는데 반응은 씁쓸 … A씨의 잘못된 선택?
최근 새 영화를 통해 브라운관에 돌아온 A씨는 이번 작품에 불만이 많습니다. 이번 작품은 연기인생에 있어 터닝포인트가 되리라 생각하며 심사숙고 끝에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돋보일 줄 알았지만 세간의 관심은 조연인 B군에게 쏠려 또 다시 잘못된 선택을 한 것이 아니냐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A씨가 이같은 고민에 빠진 건 이번 영화 때문만은 아닌데요. 지난 드라마에서 PD에게는 남자 주인공이 위주라는 말을 듣고 작품에 들어갔으나 실제로는 여자 주인공 위주로 진행돼 답답했다고 전해왔습니다. 오죽하면 작가에게 찍혀 분량이 줄어들어든 게 아니냐는 말도 나오네요. 이 때문에 A씨는 작가에게 따지듯이 물어봤으나 작가의 칼 같은 성격으로 한 번의 불만 표출로 반항은 그쳤다고 합니다.
- 열애 중 톱스타 C군 알고보니 양다리 충격…
열애설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톱스타 C군의 양다리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C군은 공식적으로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D양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C군은 크리스마스에는 D양을 연말에는 E양과 만나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군요. E양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외모로 사랑을 받으며 이전 인기가수와의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해 팬들의 마음을 산산 조각낸 이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C군과 D양의 열애설을 보고 적잖게 당황했을 것 같은데요. 이제 기사를 보고 상처받은 팬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이해하겠나요?
- 연예사병 특혜논란, 숨은 수혜자는 따로 있다
얼마 전 연예사병의 특혜 논란에 다수의 타 연예사병들은 긴장 중이라고 합니다. 최근 입대한 인기그룹의 멤버 F군은 군대에 있는 동안 CF를 찍었다고 전해지는데요. F군은 휴가를 나와서 가발을 쓰고 CF 촬영을 했다고 하는군요. 이 CF는 국내에는 방영이 되지 않고 일본에만 나가는 지라 아직 네티즌 수사대의 눈에 발견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예사병들이 중간 중간 나와서 녹음하고 촬영하고 연예활동을 이어가는 건 공공연하게 자행된다고 하는군요. 그래놓고 입대 전 녹음해놨던 걸 발표하는 거라고 하겠죠?
A가 김래원, C가 비, D가 김태희, E가 신세경, F가 이특
- 김병만 곧 스캔들 터질 예정이라고. 지금 이미지가 좋지만 김병만은 개콘에서 여자후배 남자 후배 가릴 것없이 때릴 정도로 악명이 높은 선배라고. 어렸을때 아빠한테 많이 맞아서 자란 영향이 크다고 함. 지금 사실혼 관계인 부인 김모씨가 연예인급 미모도 아니지만 같이 사는 이유가 가정 폭력을 견뎌내고 있다고. 갈비뼈 뿌러진적도 있다고.
맞은 댓가로 40대 김모씨가 김병만의 경제권을 다 가지고 있어서. 정글의 법칙 한회 출연회가 1천3백만원이지만 다 김모씨에게 들어간다고. 김병만이 인기 있고 행사 다니지만 거의 빈털털이 수준이라고. 이를 냄새 맞고 연예계 찌라시가 취재중임.
추천48 비추천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