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에 관한 궁금증, 200명의 독자가 답했다
200여 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섹스에 대한 생각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여자들이 이전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원하는 바를 드러내고 주도적인 섹스를 즐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여기 그녀들의 답변을 모아 정리했으니 결과를 보고 나의 섹스 라이프는 어떤지 스스로 가늠해보길 바란다.
섹스를 누가 주도했을 때 만족감이 더 큰가요?
앞의 질문에서 “섹스는 누가 먼저 시작하든 상관없다”라는 답과 일맥상통하는 결과다.
내가 리드하든 그가 리드하든 섹스는 사랑이고, 사랑이 있는 섹스는 언제나 옳다.
섹스할 때 누가 먼저 행동을 취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65%에 달하는 여자가 섹스할 때는 남자든 여자든 아무나 나서도 상관없다고 답했다.
사귀자는 말이면 몰라도 잠자리에서 누가 먼저 나서냐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1. 그와 사귀고 나서 언제쯤 섹스를 해도 된다고 생각하나요?
응답자의 25%는 3개월은 만나야 섹스를 할 수 있다고 답했다.
그런데 지금 이 결과를 보라. 30%에 달하는 여자가 사귄 지 한 달이 되면 그와 섹스해도 된다고 답하고 있다.
3년 만에 첫 섹스의 시기가 2달이나 앞당겨졌다.
2. 지난 한 해 동안 섹스한 남자의 수는?
1년 동안 한 사람과 잠자리를 갖는 것은 비단 한국에서만 적용되는 상황은 아니다.
지난 5월, 미국판 코스모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한 해 동안 1명하고만 섹스 라이프를 즐겼다는 결과가 가장 많았다.
한국과 미국 코스모 걸 모두 건강한 섹스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듯!
3. 섹스 후 2차전을 위해 죽은 그의 심볼을 다시 살릴 때 사용하는 방법은?
이 정도면 가히 그곳 소생술의 달인이라 해도 되지 않을까?
손으로, 입으로 그의 페니스를 기적같이 살려내니 말이다.
기타 의견에 있었던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살아났다”는 대답은 정말 미스터리다.
4. 섹스할 때 내가 상위에서 머무르는 시간은?
10분이라는 섹스 시간 중 여자가 리드하는 시간은 5분. 남자와 여자가 반반씩 부담을 진 아주 이상적인 구조다. 모두들 잘하고 있다!
5. 그와 섹스할 때 삽입 후 발기 지속 시간은 얼마인가요?
10명 중 6명의 코스모 걸이 그가 삽입 후 15~30분간 발기가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그러나 남자들은 평균 5~10분의 발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물론 여자들이 체감하는 시간을 바탕으로 한 결과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씁쓸해지는 것은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