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아그들 자지.
서양 아그들, 그것도 백인이나 흑인들이 자지가 크다. 자기가 작은걸로 따지면 한중일 3국이 으뜸이란다. 물론 찾아보면 더 작은 민족들이 있겠지만, 보통 우리 자지가 좀 작다. 동남아 애들보다도 작으니.
우리 부부는 일찍부터 3섬, 스윙, 갱뱅, 그룹섹스등을 나누다 보니 이런 저런 자지를 많이 만나게 된다. 물론 와이프는 그런 자지들을 많이 맛보았고. 내가 보고 와이프가 맛본 자지들을 토대로 자지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흑인 자지가 으뜸이다. 흑인중에서도 아메리칸 흑인이 최고다. 아프리카에서 온 흑인은 아메리칸 흑인보다 좀 덜하다. 와이프가 지금까지 먹은 자지중 최고인 텐인치는 바로 아메리칸 흑인.
내가 확율을 좋아하니 확율적으로 얘기해보자. 18센티가 넘는 자지의 비율을 따지면 우리 한중일 선수는 10%나 되려나? 백인들은 50%가 넘는다. 흑인들은 70%가 넘는다. 보통 한중일 평군이 13센티, 백인 평균이 17센티, 흑인 평균이 19센티라고 인터넷에 나와있다. 이들보다 크다고 나온 녀석들은 아랍애들, 20센티란다.
여기 애들도 20센티가 넘으면 대물이라고 한다. 우리 부부가 만난 부부나 초대남들도 20센티가 넘는 애들은 특별관리 대상이고 이 바닥에서 인기가 높다. 거기다 굵기도 굵고 발기강직도도 좋다면 녀석은 하늘이 준 놈. 재미있는 것은 이것도 확율이 존재한다. 아직 20센티넘는 한중일은 본적이 없다. 20센티넘는 백인은 20%정도? 20센티넘는 흑인은 30%정도다. 확실히 흑인이 크다.
그럼 맛은? 와이프가 말하는데 클수록 맛이 좋단다. 신기하게도 큰 놈들이 굵기도 좋고 발기도 잘된다고 한다. 오히려 백인애들은 16센티급들이 오히려 발기가 별로라고. 큰 놈들은 많이 쓰고, 기회도 많아서 발달했나? 또 큰놈들은 테크닉도 좋다고 한다. 크니까 인기가 좋고, 그래서 많이 하다보니 테크닉도 발달했나? 와이프말로는 나같은 14센티급이 백번박는거하고 20센티급이 한번 박는거하고 쾌감이 비슷할 정도라고. 하긴 와이프도 20센티급이랑 할때는 집이 떠나간다. 언젠가 그룹섹할때 소리크게 지르는 여자를 보니 와이프, 와이프는 그날 킹카중의 킹카인 22센티급이랑 했는데, 아주 난리를 치더라.
여자의 쾌감은 크기에 무관하다는 것은 그냥 의사가 위로해주는 말인가보다.
추천111 비추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