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3때문에 생긴 일... 네이버3에서 답을 구합니다..
(글에 나오는 직업, 나이, 환경, 기타등등 개인 정보가 드러날수 있는 부분은 사실과 틀릴수 있습니다.)
음.. 한 1달정도 끙끙거리다 답을 찾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에게는 친형제같은 아는 남동생이 있습니다. ( "A" 라고 하겠습니다.)
이넘과는 직장에서 알게된 사이인데 맘이 서로 잘 통해서 제가 이넘 존슨을 만져도 "앗흥~~"이라고 받아치는 녀석입니다.
남자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요..ㅡ,.ㅡ;;;
암튼 "A"한테는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한 3~4년 사귄걸로 알고 있고요.
저랑은 실제로 2번 얼굴을 보고 인사를 한 사이입니다. 뭐 얼굴만 기억하는 정도이죠.
만난 계기는 대학때 B-boy를 했는데 거기서 "A"한테 빠졌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넘의 베프라는 친구넘이 2넘 있습니다. 이넘들도 대학때 B-boy로 만난 넘인데 뭐 다 고만고만합니다.
이넘들도 2번정도 만났는데. 역시 얼굴만 기억하는 정도입니다.
이넘들은 "A"와 거의 매일 저녁마다 연습이란 핑계로 만나고 여행도 다니고 그런 사이였습니다.
"A"여친과 "A"베프들은 서로 아는 사이입니다.
문제의 시작은 네이버3에서 다운받은 동영상이었습니다.
늘 그렇듯이 네이버3을 헤집고 다니며 열심히 눈팅을 하던중 커플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한손은 존슨에 파지하고 즐기려 하는순간....... 동영상 화면 속에 "A"의 여친으로 보이는 처자와 "A"의 베프로 보이는 넘이 보이는 것입니다.
그것도 앞뒤 생략하고 삽입부터 시작되더군요.. 일단 벙찐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마음을 다잡고 동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분석"했습니다. (절대 존슨에 손 안갔습니다. 심각했거든요..)
분석 결과 여자가 강제로 당하거나 술에 취한 상태는 아니였습니다.
또한 원나잇도 아니였습니다. 상황이나 말, 행동을 봐서 동영상도 한두번이 아닌듯 했습니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가 생각되는 사람이 맞다면 최근, 그것도 2010년 8월~10월 사이의 헤어스타일과도 일치했습니다.
(싸이에서 확인했습니다."A" 싸이 일촌타고 확인했습니다...)
한명만 닮았다면 "아니겠지.."할텐데 두 명다 닮았고 가능성도 있는 사이였습니다.
("A" 사귀기전에 그넘이 찝쩍거렸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동영상 화질이라도 나쁘면 아니겠지 하겠지만 고화질 동영상이기에 부인하게도 힘들었습니다.
뭐... 남자와 여자가 눈맞을 것을 뭐라고 하겠습니까..
"A"넘이 매너좋고 성격좋아도 밤일이 시원치 않아 그럴수도 있는거고
아직 결혼 한것도 아니고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것일수도 있고...
문제는 제가 어떻게 하는게 좋은건가 입니다..
"A"한테 말을 해야 하는 건지...
그냥 넘어가자니... "A", 이넘이 진짜 착하고
(여자친구하고 헤어지면 사귄 기간만큼 솔로로 있는게 예의라고 생각하는 순딩이...)
성격좋고
(회사에서 막내, 하는 업무량은 부장급, 인간관계는 박경림급)
순진하고
(회사에서 여직원 8명이 "A" 꼬시기 내기했습니다. 현재 2년째 실패.. 저한테 상담합니다. 여직원이 무섭다고..빙...신...)
아까워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만약에 둘이 결혼하면 "A", "A"여친,"A"의 베프들과도 자주 만나게 될꺼 같은데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요..
머리속에는 섬나라 동영상 스토리가 생각납니다..ㅡ,.ㅡ;;;
네이버3인들의 현명한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추천94 비추천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