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관련 문의입니다.
아 정말 재수 없는 날인것 같습니다. --;;
고수님들께 문의드립니다. 꼭 댓글 바랍니다.
어제 안마시술소에 갔습니다. 가서 당근 현금으로 결재 했습니다.
동료와 둘이서 갔는데, 마침 그 시간대에 사람이 몰려서, 저는 안마 먼저 받고 휴게실에서 TV 보고 있었고, 같이 온 친구도 안마 받고 휴게실에서 TV를 보는데 단속반이 들이닥쳤습니다.
일단 현장이 아닌 휴게실에 있었고, 저는 안마만 받은 상태이기에 결제한 금액을 축소하고 안마만 받았다고 했습니다. 물론 친구도 같이 이야기를 했죠.
그래서 그 내용을 진술서로 현장에서 쓰고, 진술서 쓰는 현장에 있던 형사분이 아마 경찰에 출두해서 조사 간단히 하고, 교육만 한번 받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 옆에 있단 다른 분(이분은 들어오자 마자 휴게실에 들어와서 앉자마자 단속반이 들이 닥친 겁니다)이 아니 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무슨 교육을 받는다는 것이냐 하고 묻더군요. 결국 이런 저런 이야기 끝에 그분도 진술서 쓰고 귀가조치 되었습니다.
여기서 문의는 성매매 업소에 있었다는 것 만으로도 존스쿨 등에 갈 상황이 되는지, 또 성매매 목적으로 요금을 지불하고 실제로 관계는 가지지 않은 경우에는 처리가 어떻게 되는지?
사실 그 업소에 있었던 것 자체가 문제라면 문제일 수 있느나, 사실 저는 맹인안마도 좋아하기 때문에, 그 목적으로 가는 경우도 있거든요. 단지 맹인안마만 해 주지는 않기 때문에, 같이 패키지가 되는 것이지만.
아뭏든 겁이 좀 납니다. 다른 분들이 올려주신 글을 보면 끝까지 버텨라, 아니다 괘씸죄에 걸려서 기소될 수도 있으니 적당히 합의해라 다양하게 의견이 있던데, 정말로 성매매가 목적이라서 업소에 갔고, 대금을 지불했지만 행동에 못 옴긴 경우도 인정하고 존스쿨 등의 처분을 받아야하는지?
다른 분들은 카드 결제건 때문이지만, 저는 현장이라서 좀 다른 상황이라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정말 저한테는 중요한 문제 입니다.
추천48 비추천 19